롯데제과, 제17보병사단과 ‘1사1병영’ 업무협약
롯데제과, 제17보병사단과 ‘1사1병영’ 업무협약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11.29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가 28일 제17보병사단과 ‘1사1병영’ 협약을 체결했다. 군의 사기 진작과 민·군 유대를 강화하고자 기업과 군부대가 1대1로 협약을 체결해 상호간 협력을 추진하기 위함이다.

협약에 따라 롯데제과는 제17보병사단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안보와 경제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오른쪽)와 김정유 사단장이 업무협약 체결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오른쪽)와 김정유 사단장이 업무협약 체결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협약식에서 민명기 대표는 “롯데제과와 17사단은 지리적으로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있다. 이는 17사단 장병들이 우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주고 있다는 의미이고, 우리는 가장 가까이에서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하다”며 “롯데제과와 17사단이 서로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과 군대로서 함께 나아가자”고 당부했다.

인라 협약식에는 롯데제과 민명기 대표 등 기업 관계자와 김정유 사단장 및 군 주요 관계자, 사단 장병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2013년부터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매년 지속적으로 국군 장병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하거나 국군 행사에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2016년 7월에는 UN평화유지군 소속으로 파병된 동명부대에 지원했고, 작년 7월에는 공군 3여단 본부에, 8월에는 해군사관학교 개교 70주년 행사를 지원했으며 올해도 국군의날 행사에 제품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