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5 오늘의 새상품]해태제과 ‘아몬드카라멜’, CJ제일제당 ‘햇반컵반 남친세트’, 신세계푸드 ‘올반 바나나찐빵’,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12/05 오늘의 새상품]해태제과 ‘아몬드카라멜’, CJ제일제당 ‘햇반컵반 남친세트’, 신세계푸드 ‘올반 바나나찐빵’,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12.0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태제과, 겨울 허니버터칩 ‘아몬드카라멜’
노아 캐러멜 함유로 부드러운 단맛 배가…아몬드로 면역력 강화도

 

해태제과(대표 신정훈)가 겨울 시즌 제품 ‘허니버터칩 아몬드카라멜’을 출시했다. 이미 대중적으로 자리를 잡은 익숙한 맛으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것이다.

‘허니버터칩 아몬드카라멜’은 일반 캐러멜에 비해 2배가량 진하게 농축한 ‘노아(NOIR) 캐러멜’을 이용해 부드럽고 단맛이 깊다. 여기에 면역력 강화에 좋은 아몬드를 갈아 넣어 고소함과 건강까지 챙겼다. 이번 제품은 내년 2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한편 해태제과는 봄(체리블라썸), 가을(메이플시럽) 허니버터칩 시즌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봄, 가을 허니버터칩 시즌제품의 경우 지금까지 89억 원(AC닐슨 기준)의 매출을 올렸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판매가 3개월로 단기간이지만 기존 신제품 이상의 매출을 보이며 시즌 제품으론 이례적으로 시장에 안착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회성에 그치는 한정판과 달리 매년 동일 시즌제품을 운영해 제철에 가장 맛있는 계절대표 감자칩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 박보검 메인 ‘햇반컵반 남친세트’
인기 상품 ‘햇반컵반 스팸마요덮밥’ 4개 구성…패키지 윗부분 휴대폰 거치대도

 

CJ제일제당이 ‘햇반컵반’ 모델 박보검의 새 드라마 ‘남자친구’ 방영에 맞춰 ‘햇반컵반 남친세트’를 선보였다.

‘햇반컵반 남친세트’는 한정판 패키지로, 최근 가장 인기있는 ‘햇반컵반 스팸마요덮밥’ 4개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패키지에는 ‘햇반컵반’을 즐기며 드라마를 쉽게 볼 수 있도록 상자 윗부분에 박보검의 이미지가 담긴 휴대폰 거치대를 만들어 놓았다. CJ온마트와 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800원.

또한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 남친세트’ 출시를 기념해 6일까지 ‘햇반컵반’ 모델인 박보검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20명을 선정해 ‘햇반컵반 남친세트’ 20개를 증정한다.

이상호 햇반컵반 브랜드매니저는 “‘햇반컵반 남친세트’는 1인 가구가 스마트폰을 통해 콘텐츠와 혼밥을 동시에 즐기는 트렌드가 증가한다는 점을 반영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햇반컵반’을 활용한 다양한 일상 선물세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푸드, 겨울 디저트 ‘올반 바나나찐빵’
찐빵 속 생바나나 갈아 넣은 이색 간식

 

신세계푸드가 찐빵 속 생바나나를 갈아 넣은 ‘올반 바나나찐빵’을 출시했다.

작년 겨울 출시한 ‘올반 중화짜장찐빵’ ‘매콤제육찐빵’ ‘양념갈비찐빵’ 등 이색 찐빵 3종을 선보인바 있는 신세계푸드는 올 겨울 디저트형 찐빵 ‘올반 바나나찐빵’을 개발해 겨울철 이색 디저트로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조리법은 냉동상태 바나나찐빵을 전자레인지에서 약 1분간 조리하거나 찜기에 넣고 10분간 찌면 된다. 가격은 1개입(90g) 1300원, 4개입(360g) 3980원.


투썸플레이스, 일상 속 특별한 선물 ‘크리스마스 케이크’ 대거
‘스페셜 트리트 포 유’ 캠페인 전개…‘크리스마스 티아라’ 등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 티아라’ ‘화이트 오너먼트’ ‘스노우 블랙벨벳’ 등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대거 선보이고 ‘스페셜 트리트 포 유(Special treat for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 캠페인은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당신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며 ‘투썸 케이크’가 그 자체만으로도 ‘특별한 선물(Special treat)’이 된다는 의미를 담아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리스(Wreath, 화환 모양의 장식품)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왕관(Tiara)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티아라’ 등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티아라’는 휘낭시에 위에 헤이즐넛 초콜릿 무스, 만다린 쥬레, 견과류가 함께 씹히는 케이크다. 레드 컬러의 둥근 리스 모양 시트와 왕관처럼 원형으로 올라간 초콜릿 장식품이 화려함을 더했다.

‘화이트 오너먼트’ 케이크는 초코 크런치 위에 아몬드 프랄린 화이트 초콜릿 무스와 살구 그리고 아몬드 봉봉이 통으로 들어가 다채로운 식감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트리에 달려있는 오너먼트(Ornament, 장식물)를 연상케 하는 하얀색 외관이 눈길을 끈다.

‘스노우 블랙벨벳 케이크’는 크림치즈 크림을 바르고 체리를 넣은 풍성한 맛의 케이크다. 이외에도 웃고 있는 눈사람 모양의 ‘눈사람 마카롱’과 크리스마스 대표 색상인 녹색의 ‘그린티 크렘슈’도 내놓았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 MD상품은 독일 베를린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모티브로 개발한 ‘투썸 마르크트 텀블러’ 3종과 ‘투썸 마르크트 머그’ 2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