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신제품 홍차 ‘타라’와 티타임 행사 열어
동서식품, 신제품 홍차 ‘타라’와 티타임 행사 열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12.0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라 체험단 40명 초청…홍차 문화 공유 위한 ‘타라 티 파티’ 시즌2 개최
홍차 이론 클래스와 테이스팅, 티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7일 서울 한남동 맥심 플랜트에서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타라(Tarra)’ 체험단과 함께하는 ‘타라 티 파티 시즌2’를 개최했다. 타라 티 파티 개최는 지난 5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다.

△동서식품은 7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플랜트에서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타라(Tarra)’ 체험단과 함께하는 ‘타라 티 파티 시즌2’를 개최했다. 참가자들이 티타임을 갖고 있다.
△동서식품은 7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플랜트에서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타라(Tarra)’ 체험단과 함께하는 ‘타라 티 파티 시즌2’를 개최했다. 참가자들이 티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타라 티 파티는 '타라 클래식' 신제품 3종 체험단 500명 중 우수 후기자 40명을 초청해 전문 강사의 홍차 클래스와 테이스팅, 티타임 등 홍차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홍차의 종류와 제조 과정, 시음 방법, 홍차 예절 등 기본적인 이론을 배우는 홍차 클래스가 진행됐으며, 현장에서 각국의 다양한 홍차를 우리고 시음하는 시간을 가져 참가자들이 직접 홍차의 맛과 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티타임에는 다양한 종류의 티 푸드와 함께 홍차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동서식품 신윤미 마케팅 매니저는 “티 파티를 통해 ‘타라’의 브랜드 경험과 함께 홍차가 갖고 있는 색다른 즐거움이 널리 알려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홍차 및 국내 홍차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