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홈런존 적립품 전달
천호엔케어, 홈런존 적립품 전달
  • 강민 기자
  • 승인 2018.12.1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홍삼 40박스 경남가정위탁지원센터에
천호엔케어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가정위탁지원센터에서 함께 ‘천호엔케어 홈런존 적립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천호엔케어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가정위탁지원센터에서 함께 ‘천호엔케어 홈런존 적립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는 6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가정위탁센터에서 올 시즌 NC다이노스가 적립한 건강식품을 전달하는 '천호엔케어 홈런존 적립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천호엔케어와 NC 다이노스는 2018년 프로야구 정규 시즌을 앞두고 NC 다이노스 홈 구장인 창원 마산야구장 외야 펜스에 설치되어 있는 ‘천호엔케어 홈런존’을 통해 홈런을 기록할 때마다 홈런 1개당 5박스의 천호엔케어 건강식품을 적립해 어린이들에게 후원하는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NC 다이노스는 이번시즌 총 143개의 홈런을 기록했고, 이중 홈런존을 넘어간 홈런은 총 8개다. 이에 따라 키즈홍삼 40박스를 천호엔 케어가 경남가정위탁지원센터에 전달했다.

천호엔케어 신건진 상무이사는 “NC 다이노스와 진행한 천호엔케어 홈런존 캠페인은 보는 재미는 물론 나눔의 가치가 담긴 사회공헌활동”이라며 “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서 고객들에게 건강에 대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