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9 오늘의 새상품]빽다방 ‘토피넛라떼’, 광동제약 ‘광동약선’ 5종
[12/19 오늘의 새상품]빽다방 ‘토피넛라떼’, 광동제약 ‘광동약선’ 5종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12.1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빽다방, 캐러멜에 땅콩·호두 등 견과류 환상 조화 ‘토피넛라떼’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겨울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토피넛라떼’를 출시했다.

‘토피넛라떼’는 버터향이 감도는 영국식 캐러멜 과자 ‘토피’와 ‘넛츠’가 어우러진 음료다. 캐러멜의 달콤함과 견과류의 향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특히 생캐라멜과 땅콩, 호두의 견과류가 들어간 빽다방만의 토피넛베이스를 사용해 차별화를 꾀했으며,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하면 색다른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가격은 3000원.

빽다방 관계자는 “매년 겨울 시즌이 되면 ‘토피넛라떼’에 대한 소비자 판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이번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차별화된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인 이번 신메뉴가 소비자들의 겨울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동제약, 건강·미식 모두 잡은 ‘광동약선’ 5종
옥수수수염, 쌍화진액 함유 ‘광동약선(約膳)’ 5종 출시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진쌍화 엑기스, 헛개나무열매, 옥수수수염 등의 원료를 함유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광동약선(約膳)'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광동약선(約膳)은 맺을 약(約)과 반찬 선(膳)을 조합한 단어로, 음식과 약은 똑같이 건강에 도움이 돼야 한다는 '약식동원(藥食同源)'의 철학을 담았다. 광동제약은 최근 1인 가구가 증가하고 혼자 식사를 하는 빈도가 높아지면서 달라진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 욕구를 반영한 가정간편식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광동약선(約膳)’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군은 국, 탕, 찌개 등 5가지로 구성했다. 각 제품을 살펴보면 △쌍화 갈비탕 △헛개 황태해장국 △옥수수수염 우린 우렁된장찌개 △돼지감자 우린 짜글이 △연잎 우린 약콩 들깨탕 등으로 한방원료 등 자연 재료를 충분히 넣은 진한 국물과 풍부한 내용물(건더기)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광동약선(約膳) 5종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상온에서 12개월간 보관이 가능한 형태로 출시됐으며 지마켓과 옥션, 스펀몰 등 온라인과 전국 소매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