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4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4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1.0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최대 규모 소비자 투표 진행…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부문’ 대상
홈카페 트렌드 발맞춘 다양한 캡슐 커피 머신 및 캡슐 출시로 사랑 받아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커피머신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으로 꼽힌다. 특히 올해 소비자 투표에는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총 31만3807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대상 수상에 의미를 더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의 ‘커피머신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4년 연속 수상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캡슐 커피 머신과 더불어 커피, 라떼, 티 메뉴를 아우르는 30종 이상의 캡슐을 국내에서 선보이며 캡슐 커피 시장을 선도해왔다. 

특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올해 업계를 관통한 ‘홈카페’ 트렌드에 발맞추어 새로운 캡슐 커피 머신 ‘인피니시마’를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커피의 맛과 양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캡슐 커피 머신에 대한 국내 수요가 늘고 있다는 것을 파악하고 출시를 결정한 것. 매뉴얼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가 바리스타처럼 각자의 취향에 맞추어 물 양을 조절하고 커피 맛을 완성할 수 있게 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관계자는 “‘홈카페’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캡슐 커피 머신의 디자인과 성능, 커피 캡슐의 종류와 맛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다각화되고 있다”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어 공간의 크기와 사용 인원 등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캡슐 커피 머신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30종 이상의 캡슐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