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베지밀 홍보대사 ‘V컨슈머피아’ 8기 모집
정식품, 베지밀 홍보대사 ‘V컨슈머피아’ 8기 모집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1.0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까지 정식품 홈페이지 통해 150명 모집
베지밀 두유 및 정식품 신제품 체험 기회 및 미션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소비자 홍보대사 ‘V컨슈머피아 8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V컨슈머피아’는 식물성 영양음료의 대명사인 베지밀 두유를 직접 체험하고 알리는 소비자 홍보단으로 2011년 1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1400여 명이 활동해왔다.

이번 V컨슈머피아 8기의 모집인원은 총 150명으로 선발시 1년간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베지밀 브랜드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홍보단 활동 기간에는 매월 베지밀 두유를 비롯해 다양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제품 콘셉트 조사 등을 통해 신제품 개발에도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월별 미션 수행자 및 우수 활동자에게는 온라인 쇼핑몰 ‘이데이몰’의 적립금과 제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지원 방법은 오는 28일까지 정식품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한 후 지원서를 작성하면 되며, 모집 결과는 내달 7일 정식품 홈페이지 고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정식품 관계자는 “올해 8년째 운영 중인 V컨슈머피아는 정식품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다른 소비자들에게 두유와 식물성 건강음료의 장점을 널리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V컨슈머피아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