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9 오늘의 새상품]뚜레쥬르 ‘행복하면 돼지’, 스타벅스 ‘2019 럭키백’, 버거킹 ‘New 킹박스’, 설빙 ‘블렌드티’, 푸르밀 ‘아이리시커피’ 2종, 연세생활건강 ‘제중원 홍삼킹 캡슐’
[01/09 오늘의 새상품]뚜레쥬르 ‘행복하면 돼지’, 스타벅스 ‘2019 럭키백’, 버거킹 ‘New 킹박스’, 설빙 ‘블렌드티’, 푸르밀 ‘아이리시커피’ 2종, 연세생활건강 ‘제중원 홍삼킹 캡슐’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1.0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뚜레쥬르, 새해 福이 넝쿨째 ‘행복하면 돼지’ 케이크
분홍색 돼지 캐릭터 형상화…행복 전하는 메시지 픽 장식

 

뚜레쥬르가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고 복을 기원하는 신년 케이크 ‘행복하면 돼지’를 출시했다.

분홍색 돼지 캐릭터를 형상화한 ‘행복하면 돼지’는 시트 사이 딸기맛 생크림과 딸기, 블루베리, 크랜베리를 넣었다. 황금 왕관 장식물로 화려함을 더하고, 행복을 전하는 메시지 픽을 장식해 새해 복을 기원하는 의미도 담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선보인 귀여운 돼지 모양의 케이크와 행복한 2019년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타벅스만의 특별한 선물 ‘2019 럭키백’
기해년 텀블러 포함 에코백, 음료 쿠폰, 머그 등 9가지 품목 제공
다회용 에코백 제작 및 종이 포장으로 비닐 포장재 감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2019년 기해년 기념 럭키백 세트를 1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올해 럭키백은 총 1만7000 세트며 럭키백 전용 신상품과 에코백, 음료 쿠폰을 비롯해 텀블러, 워터보틀, 머그, 플레이트 등 총 9가지 품목으로 구성했다. 1인당 1개씩 선착순 판매하며 한 세트당 가격은 6만3000원.

품목을 살펴보면 전용 신상품으로 기해년 복을 상징하는 디자인의 스테인리스 텀블러 3종을 제작해 이중 1개를 담았다. 또한 지난 시즌 출시한 텀블러, 워터보틀, 머그, 데미머그, 플레이트 등 총 7종의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럭키백 구매 시 영수증 무료 음료 쿠폰 3장을 제공하고, 1000개 세트에 한해서는 무료 음료권 4장도 추가 포함됐다. 모든 에코백에는 새해 복을 기원하는 풍속 용구인 복조리를 달아 함께 제공한다.

올해 럭키백은 포장 방식을 친환경적으로 대폭 변경한 것이 눈길을 끈다. 1회용 박스 제작 공정을 최소화하고 가방 형태 친환경 에코백을 제작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에코백 속 기본 박스는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해 스타벅스 로고 외에는 별도 디자인 인쇄를 하지 않은 흰색 박스를 사용하고, 상품 개별 포장도 비닐 포장재 감축을 위해 기존 에어캡 대신 얇은 종이로 대체했다.

홍석규 카테고리MD팀장은 “스타벅스 럭키백은 매년 고객과의 약속처럼 지켜온 대표적인 사은 행사 중 하나로, 올해는 친환경 에코백과 함께 럭키백 전용 텀블러를 비롯해 무료 음료 쿠폰 등으로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 가격 이상의 특별한 가치를 담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버거킹,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이? 이거 실화냐? ‘New 킹박스’
버거, 프렌치프라이, 콜라에 ‘21치즈스틱’ ‘텐더킹’이 6900원

 

버거킹이 새해를 맞아 버거와 음료, 사이드 등 총 5가지 메뉴를 6900원에 즐길 수 있는 ‘킹박스’ 메뉴를 출시했다.

‘New 킹박스’는 버거, 프렌치프라이(R), 코카콜라(R)에 사이드 메뉴 ‘21치즈스틱’과 ‘텐더킹(2조각)’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버거는 와퍼주니어, 불고기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버거킹 마케팅 담당자는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버거킹은 소비자들에게 알뜰한 가격에 풍성하고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해 이달 올데이킹에 이어 킹박스 메뉴를 리뉴얼 출시하게 됐다”며 “인기 사이드 메뉴인 21치즈스틱을 킹박스 메뉴에 포함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설빙, 꽃·열매 향기 가득 ‘블렌드티’
꿀소스에 찹쌀떡의 조화 ‘달콤퐁당꿀떡’ 디저트도

 

설빙이 추운 겨울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티 메뉴 ‘블렌드티 2종(쟈스민허니유자, 딸기피치우롱)’을 출시했다. 자연 그대로의 향긋한 꽃과 싱그러운 열매를 진하게 우려낸 것이 특징이다.

설빙은 블렌드티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블렌드티 3종 세트’와 ‘제주녹차세작티&텀블러 세트’를 함께 내놓았다. ‘블렌드티 3종 세트’는 우엉차, 로즈 쟈스민, 피치 우롱티로 구성됐다.

‘유기농제주녹차세자티&텀블러 세트’는 유기농으로 재배한 제주녹차의 어린잎만으로 만든 제주녹차세작티와 티 전용 텀블러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다.

이와 함께 설빙은 블렌드티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디저트 메뉴로 ‘달콤퐁당꿀떡’ 시리즈도 선보였다. 꿀소스에 찹쌀떡이 어우러진 쫀득한 식감의 플레인 맛과 설빙의 특제 인절미 가루를 얹어 콩고물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인절미 맛 두 가지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찬바람 부는 겨울에 즐기기 좋은 설빙 메뉴로 따뜻하고 향긋한 블렌드티와 함께 SNS에서 대란을 일으킨 꿀떡 디저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신메뉴 조합으로 많은 고객들이 ‘사계절 맛있는 설빙’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푸르밀, ‘아이리시커피’ 2종 출시
국내 시판 커피음료 중 주류 함유 최초

푸르밀이 9일 ‘전세계의 특별한 커피’ 시리즈 3탄으로 ‘아이리시커피’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리시커피’는 아일랜드산 리큐르를 넣은 컵 타입과 위스키를 아이리시 크림향으로 대체한 카토캔 타입 두 가지로 출시됐다. 국내 시판 커피음료 중 주류 함유 제품은 아이리시커피가 최초다. 아이리시커피는 아일랜드 더블린 공항에서 추위를 타는 승객들을 위해 커피에 위스키와 생크림을 얹어 제공한 데서 유래한 독특한 커피다.

아이리시커피 컵 타입은 위스키에 달콤한 초콜릿과 생크림 등을 넣어 만든 아일랜드산 리큐르를 사용했다. 아이리시커피 카토캔 타입은 아이리시커피에 들어가는 위스키를 아이리시 크림향으로 대체했다.

푸르밀은 앞으로도 새로운 맛을 찾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푸르밀 관계자는 “신제품 아이리시커피는 추운 날씨와 어울리는 진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으로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다양한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도록 아일랜드산 리큐르와 아이리시 크림향으로 차별화한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고 말했다.


연세생활건강, 국내산 6년근 홍삼 ‘제중원 홍삼킹 캡슐’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진세노사이드 흡수율을 높인 캡슐 제형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이 ‘제중원 홍삼킹 캡슐’을 출시했다. 

제중원 홍삼킹 캡슐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홍삼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는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피로 회복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국내산 6년근 홍삼 외에도 아르기닌, 로아신 등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해 ‘페루의 인삼’이라고 불리는 마카와 비타민 B가 함유되어 면역력 향상, 원기 회복 등에도 도움을 준다고.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는 “남녀노소 가장 인기 있는 건강식품인 홍삼을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중원 홍삼킹 캡슐을 출시했다” 며, “연세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홍삼 제품과 함께 건강을 챙기는 따뜻한 겨울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중원 홍삼킹 캡슐은 1박스(450mg×30캡슐)에 12만원이다. 가정 방문판매 및 연세우유·연세생활건강 공식쇼핑몰인 연세SHOP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