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리치부어스트 고객 접점 확대 도모
대상, 리치부어스트 고객 접점 확대 도모
  • 강민 기자
  • 승인 2019.01.09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서 쇼핑몰‧바이럴 영상 공유이벤트, 기대평 추천 금 총7돈
△대상은 18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리치부어스트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18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리치부어스트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이 작년 리치부어스트 2종을 추가 출시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대상은 18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정통 프리미엄 소시지 ‘청정원 리치부어스트 론칭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대상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청정원 리치부어스트’의 다양한 맛을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마련 했다. 이벤트 내용은 쇼핑몰 이벤트페이지에서 선호 상품에 좋아요를 누르면 10%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제품 구입후 후기를 SNS에 남기고 해당 URL이나 응원댓글을 댓글 게시판에 올리면 20명을 추첨해 리치부어스트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리치부어스트 바이럴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치부어스트 바이럴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청정원 홈페이지에서도 황금돼지해를 맞아 12일까지 황금돼지 7돈이 걸린 ‘2019 황금돼지여 나에게 오라!’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 이벤트는 리치부어스트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된다.

박병관 대상 온라인사업부 팀장은 “‘리치부어스트 오리지널’ 외에, 새로 선보인 2종 역시 차별화된 맛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기획전 기간을 활용해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상에 따르면 ‘청정원 리치부어스트’는 독일 식육명장인 마이스터 출신이 직접 만들었으며, 국산 순돈육만을 사용해 고기 본연의 쫄깃한 식감과 생생한 육즙을 살린 게 차별화 포인트다. 2017년에 ‘오리지널’로 첫 선을 보였고, 작년 ‘할라피뇨’와 ‘치즈&오레가노’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