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새해‧설맞이 이벤트 다양
건강기능식품 새해‧설맞이 이벤트 다양
  • 강민 기자
  • 승인 2019.01.10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 제품추가증정 및 포인트 혜택
천호엔케어, 대표제품 최대 15% 할인
△정관장 설맞이 이벤트 알림(왼쪽), 천호엔 케어 새해맞이 이벤트 알림
△정관장 설맞이 이벤트 알림(왼쪽), 천호엔 케어 새해맞이 이벤트 알림

건강기능식품업체들이 새해와 설맞이 이벤트 등 해가 바뀌고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KGC는 11일부터 정관장 전국매장에서 구매시 제품 추가 증정 및 포인트 혜택과 온라인 신규 회원 대상 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천호엔케어는 1월 한달 동안 자사 쇼핑몰과 고객상담센터를 통한 할인행사와 쇼핑몰 회원에게 바로 사용 가능한 쿠폰지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1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27일동안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설에도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3종을 비롯하여 홍삼톤골드,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구매 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홍삼정 에브리타임’ 구매 시 3포 추가 증정, 500만원 이상 구매 시 ‘황진단천’ 3환을 추가로 증정한다. 정관장 멤버스 가입 후 첫 구매 고객에게는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제품 증정, 헬스케어 앱 ‘정관장 케어나우’ 가입 고객에게는 2,304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초기인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마련했다.

민경성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기습적인 한파와 독감 유행으로 인해 면역력 강화를 위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홍삼을 설 선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 된다”면서 “믿을 수 있는 KGC인삼공사 제품으로 설에도 더욱 풍요롭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천호엔케어가 1월 한달 동안 자사 쇼핑몰과 고객 상담센터를 통해 모든 액상제품과 건강기능식품, 환제품, 너츠앤모어 시리즈까지 최대 15%까지 할인 및 제품추가증정 행사인 ‘2019 새해맞이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체적인 내용은 1박스 구매 시 5%, 2박스 구매 시 7%, 3박스 구매 시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액상 제품과 건강기능식품은 5박스 구매 시 1박스를, 환 제품과 너츠앤모어 시리즈는 4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동일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도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천호엔케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천호엔케어몰에서 제품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한 2만 6천 원 상당의 쿠폰도 매일 지급된다. 쿠폰은 ID당 1일 1회 발급되며 발급된 당일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설 명절을 맞아 천호엔케어 프리미엄 라인인 ‘황실비책’, ‘황후본미’가 포함됐다. 대표 건강즙 제품인 ‘흑마늘 프리미엄’, ‘흑염소 진’, ‘산수유야관문 진’ 등 도 이벤트 대상이다. 또한 중년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우먼솔루션’, 프리미엄 환 제품 ‘천진단’, 프리미엄 기력 증진 제품 ‘천옥고’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한 해를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천호엔케어의 대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