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5 오늘의 새상품]연세생활건강 ‘모성애’ ‘내생애 스틸티’ 2종, 파스쿠찌 딸기 신메뉴 8종
[01/15 오늘의 새상품]연세생활건강 ‘모성애’ ‘내생애 스틸티’ 2종, 파스쿠찌 딸기 신메뉴 8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1.1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생활건강, 산모 위한 ‘모성애’ ‘내생애 스틸티’ 2종
체력 보충이 필요한 산모, 수유부를 위한 산후보양식 ‘모성애’
히비스커스를 함유한 모유촉진차 ‘내생애 스틸티’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이 산모와 수유부를 위해 히비스커스가 함유된 건강식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제품은 임신을 계획하는 여성과 산모의 영양 보충에 좋은 산후 보양식 '모성애’와 모유 수유 중인 산모의 수유 촉진을 돕는 모유촉진차 ‘내생애 스틸티’ 2종이다.

산후 보양식 '모성애’는 출산 후 기력이 떨어져 체력 보충이 필요한 산모, 수유부를 위해 국내산 잉어와 후코이단, 히비스커스 등의 영양을 한 포에 담았다. 여기에 산모의 조혈 작용을 도와주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후코이단, 파인애플에서 추출한 천연 단백질 분해 효소로 붓기 제거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브로멜라인 성분까지 더했다. 가격은 1세트(120㎖×30포)에 19만 8천원이다.

모유촉진차 ‘내생애 스틸티’는 캐러웨이, 호로파, 펜넬 등 3가지 원료를 이상적으로 배합한 허브티로 히비스커스를 함유해 은은한 향과 상큼한 맛을 더했다. 전통적으로 유럽 지역에서 산모들이 수유 기간 중 즐겨 마시는 음료로 잘 알려진 스틸티는 모유 촉진에 중요한 수분과 함께 각종 영양소를 칼로리 없이 공급해주고 혈액순환과 이뇨작용을 원활하게 해줘 붓기 완화에도 좋다. 가격은 1팩(30개입)에 2만원.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는 “산모와 수유부의 생활환경과 식습관은 아이의 건강에도 밀접한 영향을 주는 만큼 몸에 좋은 원료를 엄선해 정성스럽게 만들었다”며, “여성에게 좋은 히비스커스 성분을 함유한 연세생활건강의 '모성애’, ‘내생애 스틸티’와 함께 임신∙출산부터 산후조리까지 건강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공식 쇼핑몰인 연세샵(www.yonseishop.com)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파스쿠찌, ‘딸기치즈큐브쉐이크’ ‘요거트그래놀라’ 등 딸기 신메뉴 8종
딸기 치즈 케이크 큐브, 그래놀라 등 다양한 원재료 활용한 시즌 음료

파스쿠찌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6종과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딸기음료는 총 6종으로 △새콤달콤한 딸기쉐이크 위에 딸기 치즈 큐브를 듬뿍 올려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딸기치즈큐브쉐이크’, △부드러운 식감의 딸기쉐이크에 상큼한 요거트와 바삭한 그래놀라를 더해 씹는 맛까지 더한 ‘딸기요거트그래놀라’, 제철 딸기와 고소한 피오르 디 라떼 쉐이크에 딸기 고명을 꽃처럼 올려 시각적 요소를 강조한 ‘딸기플라워밀크쉐이크’, △입 안에서 상큼하게 터지는 과일과 티 베이스를 조화시킨 ‘딸기프룻티펀치’, △딸기와 우유를 조화시킨 ‘딸기라떼’, 딸기 본연의 맛이 느껴지는 ‘딸기주스’ 등이다.

딸기 음료와 뛰어난 궁합을 자랑하는 디저트도 출시한다. △달콤한 허니브레드에 상큼한 생딸기, 부드러운 생크림이 잘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 △치즈 타르트에 생딸기를 얹은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를 함께 선보인다.

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딸기 음료 구매 시 뉴트로 콘셉트의 우유팩 모양 딸기밀크보틀을 2,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