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119층에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월드타워 119층에 '파스퇴르 밀크바'
  • 강민 기자
  • 승인 2019.01.1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퇴르 밀크바 서울스카이점 전경
△파스퇴르 밀크바 서울스카이점 전경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11일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119층에 ‘파스퇴르 밀크바’를 신규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16년 10월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첫 밀크바를 오픈한 이래 21번째 매장이다.

‘파스퇴르 밀크바’는 롯데푸드가 파스퇴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운영하는 밀크 디저트 매장이다. 그동안 밀크바는 롯데몰 김포공항, 센텀시티, 롯데월드 등 젊은 유동 인구가 많은 곳 위주로 매장을 오픈해 고객접점을 넓혀왔다. 이번에는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에 오픈,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으로 접점을 확대하여 파스퇴르 브랜드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밀크초코’
△소프트 아이스크림 ‘밀크초코’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점에서는 고객들이 ‘파스퇴르 우유’의 맛과 품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파스퇴르 우유로 만든 밀크 디저트를 판매한다. 메뉴 용기에는 전망대 캐릭터인 ‘타워 로타’ 디자인을 적용하여 서울스카이점만의 특징을 살렸고, 서울시내 풍광을 바라보며 밀크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탁자와 의자를 배치하였다. 또한 저온살균우유 등 파스퇴르 제품도 전시돼 있다.

밀크바 매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소프트아이스크림이다. 지난해 11월 밀크맛과 초코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밀크&초코’ 메뉴가 새롭게 출시되기도 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외에도 밀크셰이크, 그릭요거트 등 파스퇴르의 고급 원유로 만든 18종의 밀크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점에서 서울의 아름다운 풍광을 보며 즐기는 최고의 밀크 디저트를 통해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운 경험을 하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