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8 오늘의 새상품]뚜레쥬르 ‘착한빵’, 한국피자헛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 한독 ‘홍삼Q 애니타임’
[01/18 오늘의 새상품]뚜레쥬르 ‘착한빵’, 한국피자헛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 한독 ‘홍삼Q 애니타임’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19.01.1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뚜레쥬르, 고흥유자·의성마늘 활용 여덟 번째 착한빵
‘유자크림빵’ ‘갈릭 퐁당 브레드’ 2종

 

뚜레쥬르가 지역 농가 상생은 물론 아동복지시설과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빵 캠페인’ 신제품으로 고흥유자와 의성마늘을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뚜레쥬르 ‘착한빵’ 여덟 번째 시리즈의 이번 제품은 비스킷을 올린 브리오쉬 빵 속 유자청과 크림이 가득한 ‘유자크림빵’과 면역력 강화에 좋은 마늘 소스를 바게뜨 위에 올린 ‘갈릭 퐁당 브레드(대·소)’ 2종이다.

‘착한빵 캠페인’은 뚜레쥬르가 우리 농산물로 만든 ‘착한빵’을 출시하고, 이 제품이 2개 팔릴 때마다 ‘나눔빵’을 1개씩 적립해 아동복지시설 등 사회 취약 계층에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한국피자헛, 안창살과 통새우를 한 번에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

 

한국피자헛이 안창살 스테이크와 통새우 두 가지 토핑을 갈릭소스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를 출시했다.

‘더블 갈릭 스테이크&쉬림프’는 갈릭 소스와 잘 어우러지는 두 가지 토핑을 한 판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 스테이크 토핑은 마블링과 숙성이 뛰어난 안창살을 사용했으며 새우 토핑은 통새우를 그대로 사용해 탱글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조윤상 마케팅팀 상무는 “이번 신제품은 고객 취향을 사전에 파악하고 이를 신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여러 단계 소비자 검증 프로세스를 거쳐 탄생한 메뉴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토핑 두 종류를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갈릭소스와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독, ‘홍삼Q 애니타임’ 출시

한독(회장 김영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은 프리미엄 홍삼 건강기능식품 ‘홍삼Q 애니타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홍삼농축액, 테라큐민, 유기농 아가베시럽, 정제수 등 4가지 원료만을 담았다. 국내산 6년근 홍삼액을 주원료로 사용했고, 테라큐민을 부원료로 더했다.

홍삼Q 애니타임은 스틱포 형태로 섭취와 휴대가 편리하다.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혈액흐름 개선 등에 도움 받을 수 있다.

한독 관계자는 “매서운 한파와 미세먼지 등으로 어느 때보다 면역력 관리가 필요한 시기인 만큼, 면역력 증진 기능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홍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