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건강기능식품 '풍성'
설 명절 맞아 건강기능식품 '풍성'
  • 강민 기자
  • 승인 2019.01.2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할인, 적립금 지급, 프로모션 등 혜택 다양

각 유통업체는 설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 품목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늘고 있다고 연일 발표하고 있다. 미세먼지, 홍역, 면역력 증진 등 건강에 관한 이슈도 연일 화제가 되고 있어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따라 건강기능식품업체들도 설 명절 선물과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CJ 제일제당 1월 말까지 ‘한뿌리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프로모션을 열고, 특별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실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상품 적립금 5%를 지급하며, 특가할인 및 추가 쿠폰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cjonmart.net)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2월 6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 농협 등을 포함한 전 유통채널에서 주요 선물용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정관장 멤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맞춰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고, 첫 구매 가입자에게는 ‘알파프로젝트 장건강’제품을 선물한다.

종근당건강은 1월 22일까지 ‘헬스벨 황금돼지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5천원 쿠폰과 최대 7% 적립금을 증정하고 매주 다르게 지정된 품목을 구매하면 3~5% 추가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ckdhcmall.com)에서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는 설 명절을 기념해 ‘설맞이 고객감사 헬스푸드 BIG이벤트’를 연다. 이달 말까지‘한진생 홍삼정’ 등 홍삼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작년 말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hyfresh.co.kr)에 가입되어 있는 기존 고객 모두에게 최대 2만원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일동제약은 설 프로모션을 2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일동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마이니’ 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구매 시 선물용 쇼핑백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 확인 및 제품 구입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ildongmall.kr)에서 가능하다.

천호엔케어는 이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chunhomall.com)에서 ‘설맞이 복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 별로 쿠폰을 증정한다. 선착순 구매자에 한해서는 한정판 고급 쇼핑백도 제공한다.

뉴트리는 이달 말까지 구매 금액이 높은 고객을 선정해 3명에게 24K순금 황금돼지 골드바, 15명에게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30명에게 에버콜라겐인앤업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newtreemall.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헬스코리아의 설 선물세트 대전은 2월 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igoodhealth.co.kr)에서 특별기획 선물세트를 할인가로 판매하며, 추가 7%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네이처런스는 2월 10일까지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식물성 오메가3 1개 구입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구매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naturence.co.kr)과 스토어팜(smartstore.naver.com/naturence)이다.

비타민하우스는 내달 6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vhmall.net)을 통해 ‘설맞이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기획 상품에 한해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해주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멀티비타민 뉴트리골드 1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 별로 최대 15%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쎌바이오텍은 ‘2019 듀오락 설 선물 특별기획전’을 준비했다. 먼저, 주문 1건 당 최대 10만원까지 당첨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기프트 세트 구매 시 구매 제품 최대 6일분과 선물용 엽서 등을 무료 증정한다. 기획전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duolac.co.kr)에서 이달 말까지 열린다.

씨스팡은 설을 맞아 전 제품 6개월분을 최대 65%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초록입홍합환, 관절팔팔 1개월분 등을 추가 증정한다. 제품은 2월 13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syspang.com)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2월 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hleshop.com)에서 신년 이벤트를 갖는다. 닥터슈퍼칸 선물세트 등 인기 제품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제품에 따라 보이차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수저세트 등 선물을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