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1 오늘의 새상품]코카콜라 ‘미닛메이드 플라워’, 파스퇴르 ‘속편한 쾌변’
[02/11 오늘의 새상품]코카콜라 ‘미닛메이드 플라워’, 파스퇴르 ‘속편한 쾌변’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2.1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과일 속에 꽃향을 품은 ‘미닛메이드 플라워’
미닛메이드 플라워 벚꽃&사과와 장미&포도 2종으로 구성

코카콜라의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상큼한 과즙에 꽃 향을 더한 ‘미닛메이드 플라워’를 출시했다. 벚꽃 추출물과 사과 과즙이 블렌딩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벚꽃&사과’, 장미향과 포도 과즙이 블렌딩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장미&포도’ 2종으로 출시됐다.

‘미닛메이드 플라워’는 꽃과 과일을 블렌딩한 음료로, 은은한 꽃 내음과 달콤상큼한 과일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다. 꽃향과 상큼한 과즙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기분 좋은 목 넘김이 특징으로 가벼운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꽃과 싱그러운 과즙이 연상되는 생동감 가득한 패키징으로 향과 맛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미닛메이드 플라워’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학생과 직장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언제든 간편하게 기분을 전환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눈길이 머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분 좋은 꽃 향, 입안이 즐거운 과즙의 맛을 함께 담아냈다”라고 밝혔다.

‘미닛메이드 플라워’는 350ml와 1.2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대형 마트와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속편한 쾌변’
유당 분해 마시기 편한 발효유…지방도 줄여

 

롯데푸드(대표 조경수) 파스퇴르가 유당분해 특허출원공법을 적용해 유당불내증 걱정이 없는 ‘속편한 쾌변’을 출시했다.

‘속편한 쾌변’은 롯데중앙연구소에서 특허 출원한(출원번호: 10-2017-0097360) 락토프리 공법을 적용, 유당을 분해한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 플레인 제품대비 지방함량을 병당 60% 낮췄다.

이와 함께 기존 쾌변 요구르트 4종도 리뉴얼 업그레이드했다. 장내 균총 개선 소재 ‘비피도 플러스’를 추가해 신바이오틱스(Synbiotics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혼합해 유산균 효능을 극대화한 것.) 시스템을 강화했다. 비피도 플러스는 국산쌀을 특허(등록번호: 10-1468698) 받은 3단(효소, 효모, 유산균) 발효공법으로 발효한 프리바이오틱스 소재다.

아울러 세계적인 유산균인 LP299V도 한 병당 15억 마리 이상 들어 있는데, LP299V는 유산균 선진국 스웨덴의 프로비(Probi)사가 개발한 스웨덴의 판매 1위 특허 유산균이다. 게다가 한 병에 식이섬유 1일 권장량 30%를 충족하는 7500mg 식이섬유가 들어있다. 가격은 용량 150ml, 1300원.

파스퇴르 관계자는 “속편한 쾌변은 특허 출원한 락토프리 공법으로 유당을 분해해 유당불내증이 있거나 소화기능이 약한 사람들도 편안하게 발효유를 마실 수 있게 한 제품”이라며 “장내 균총 개선 소재도 추가해 쾌변 신바이오틱스 시스템도 더 업그레이드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