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뉴미디어 마케팅 활동
롯데푸드가 뉴미디어 마케팅에 영감을 줄 '대학생 마케터 히든 서포터즈'를 23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히든 서포터즈는 주로 SNS, 유튜브, 블로그 등 뉴미디어룰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3월부터 8월까지 전개한다. 롯데푸드에 따르면 히든 서포터즈는 뉴미디어 마케팅을 제외하고도 마케팅 제안, 광고 및 프로모션 기획의 활동을 한다고 전했다.
히든 서포터즈는 팀을 나눠 운영된다. 롯데푸드는 마케팅 사례 강의, 공장 견학 등으로 기업현장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매달 우수팀을 선정해 포상하며 활동 종료시 최종 우수팀에게 상장과 상금 등을 제공한다.
선발인원은 총 12명으로 9명은 일반전형, 3명은 영상/디자인 전형이다. 지원 방법은 롯데푸드 소비자마케터카페(cafe.lottefoods.co.kr)에 접속 후 지원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로 지원(sachoe@lotte.net)하면 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히든 서포터즈를 경험하고 롯데푸드에 입사한 사례도 있다"면서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고 있거나 식품 회사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