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몰, 새벽배송 서비스 ‘밴드프레시’ 론칭
동원몰, 새벽배송 서비스 ‘밴드프레시’ 론칭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2.1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제품, 간편죽, 왕만두 등 200여 종…전날 주문하면 7시까지 배송 완료

동원몰(www.dongwonmall.com)이 새벽배송 서비스 ‘밴드프레시’를 론칭하며 최근 유통업계 배송 전쟁에 본격적으로 가세했다.

‘밴드프레시’는 전날 오후 5시까지 주문한 제품에 대해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하는 새벽배송 서비스다. 수도권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3만 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이다.

품목은 덴마크 브랜드의 프리미엄 유제품들과 양반죽, 개성 왕만두 등 동원F&B 제품들을 비롯해 시리얼, 스프, 닭가슴살 등 간편한 아침 대용식 제품 등 총 200여 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밴드프레시는 동원F&B 동원몰에 기반한 서비스인 만큼 다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동원몰은 밴드프레시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19일까지 2만 원 이상 구매 시에도 배송비 없이 새벽배송을 받을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동원몰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와 식품을 소량 구입해 소비하는 트렌드가 형성됨에 따라 2015년 100억 원 규모였던 국내 새벽배송 시장 규모가 작년 4000억 원 규모로 급성장했다”며 “동원몰은 국내 1등 식품 전문 온라인몰로서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밴드프레시’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