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5 오늘의 새상품]오뚜기 ‘황태김치죽·시래기된장죽’, 롯데주류 ‘스베드카 블루 라즈베리’
[02/15 오늘의 새상품]오뚜기 ‘황태김치죽·시래기된장죽’, 롯데주류 ‘스베드카 블루 라즈베리’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2.1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김치찌개·된장찌개 모티브 간편죽 ‘황태김치죽·시래기된장죽’
얼큰·구수한 국물에 건더기로 한끼 든든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한국인 입맛에 맞는 상온용기죽 ‘황태김치죽’ ‘시래기된장죽’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김치찌개와 된장찌개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황태와 시래기로 만든 든든한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황태김치죽’은 국내산 김치와 멸치 육수로 끓인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에 볶은 황태가 들어 있어 식감을 살렸고, ‘시래기된장죽’은 재래식 된장으로 끓인 구수하고 칼칼한 국물에 부드러운 시래기와 표고버섯을 넣었다.


롯데주류, 플레이버드 보드카 ‘스베드카 블루 라즈베리’
라즈베리·레몬향 두 가지 과일향을 한번에…업소용·가정용으로 출시

 

‘스베드카’는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로 보드카 특유의 깔끔한 맛을 위해 원액을 5회 증류해 잡미와 잡향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스베드카 블루 라즈베리’는 깔끔한 스베드카 보드카를 베이스로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달콤한 라즈베리향과 상큼한 레몬향을 첨가해 2가지 과일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알코올 도수는 35도로 기존 제품들과 동일하다.

롯데주류는 홈술·혼술 트렌드의 영향으로 소비자들이 보드카를 소비하는 장소가 기존의 바나 클럽뿐만 아니라 가정으로까지 확대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기존의 750ml 제품 외에 375ml 소용량 제품도 함께 출시하기로 했다. 출고가는 750ml 기준 2만5630원.

롯데주류 관계자는 “‘스베드카 블루 라즈베리’는 라즈베리의 달콤한 맛으로 시작해 레몬의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인 제품”이라며 “소용량 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