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8 오늘의 새상품]청정원 ‘모듬술국’, 풀무원녹즙 ‘노니&깔라만시’, 빙그레 ‘아카페라 잇츠라떼’, 돌코리아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
[02/18 오늘의 새상품]청정원 ‘모듬술국’, 풀무원녹즙 ‘노니&깔라만시’, 빙그레 ‘아카페라 잇츠라떼’, 돌코리아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2.1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안주夜, 국물안주에 ‘모듬술국’ 추가
사골 육수에 순대 등 푸짐

 

대상 청정원이 안주야(夜) 신메뉴로 논현동 포차 스타일 국물안주 ‘모듬술국’을 출시하며, 국물안주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모듬술국’은 국내산 토종순대, 머릿고기, 염통 등 풍부한 건더기와 매콤한 국물이 어우러진 국물 요리로, 사골육수와 돈골농축액을 기반으로 한 진한 국물에 된장을 넣어 구수한 맛을 더했다.

조리법도 간단해 전자레인지에 용기째 넣고 5분 30초가량 데우거나 내용물을 냄비에 붓고 중불로 약 3분간 가열하면 완성된다. 가격은 6980원이다.

서명현 편의1팀장은 “곱창전골, 국물닭발 등 앞서 선보인 국물안주 인기에 힘입어 ‘모듬술국’을 출시하게 됐다”며 “안주야(夜)는 안주 HMR 시장을 이끄는 대표 브랜드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냉동안주 HMR 시장 규모는 2016년 195억 원에서 2017년 598억 원, 작년 960억 원을 기록했고 올해는 1000억 원을 넘길 것으로 보인다. 청정원은 2016년 안주 HMR 브랜드 ‘안주야(夜)’를 론칭, 현재 전체 안주 HMR 시장점유율 약 50%를 차지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풀무원녹즙, 건강음료 ‘노니&깔라만시’
노니 원료 선별부터 공정까지 철저한 관리…깔라만시로 상큼한 맛 배가

 

풀무원녹즙은 최근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노니에 깔라만시를 더한 발효녹즙 ‘노니&깔라만시’를 출시했다.

‘노니&깔라만시’는 천혜의 자연을 가진 베트남에서 농약이나 화학비료 없이 야생으로 자란 노니를 사용했다. 선별한 노니를 건조해 분쇄하지 않고 열매 그대로 갈은 퓨레로 담아 중금속, 잔류 농약 등 걱정 없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노니 특유의 맛과 향을 잡을 수 있도록 깔라만시 과즙을 넣어 상큼함을 더했다. 여기에 사과, 유기농 케일 등 제철 수확한 과채 43종을 풀무원 특허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한 다종채소발효액을 함유했다.

아울러 분리배출 시 페트병과 라벨 분리가 쉽도록 이중 절취선을 도입한 친환경적인 패키지로 제작됐다. 풀무원녹즙의 배달 판매 배송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배달되며 가격은 2000원(130ml).

풀무원녹즙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평소 노니 섭취가 어려웠던 사람들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 ‘노니&깔라만시’로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라며, 풀무원녹즙은 앞으로도 다양한 자연 원료를 활용한 건강 음료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빙그레, 대용량 컵 커피 ‘아카페라 잇츠라떼’
다크 카라멜, 리치 연유 2종 대용량으로 ‘가용비’ 살려

빙그레의 RTD커피 아카페라가 새로운 컵 커피 제품 ‘아카페라 잇츠라떼’를 출시했다. ‘아카페라 잇츠라떼(IT’S LATTE)’는 ‘라떼, 그 자체’라는 의미로, ‘다크 카라멜’ ‘리치 연유’ 2종으로 나왔다.

인기가 높은 커피 산지인 브라질, 에디오피아, 콜롬비아의 원두를 블렌딩해 풍부하고 부드러운 커피향을 살렸다. 또한 유고형분 성분을 자사 제품인 아카페라 바닐라라떼 동일 용량 대비 50%를 더 넣어 우유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카라멜과 연유을 첨가해 취향에 따라 더 깊은 라떼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이번 빙그레의 신제품 역시 냉장제품 중 300㎖이상 대용량 컵 커피 제품이 전년대비 크게 성장하는 시장상황을 반영해 320㎖ 대용량 컵 커피로 출시한 제품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커피에 대한 기준이 높아지면서 냉장커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동시에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가 높은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이러한 트렌드를 적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돌코리아, 과즙 100% 주스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
골든애플의 상큼 달콤한 맛 즐길 수 있는 100% 과즙 주스 출시

돌코리아가 국내 소비자들만을 위해 론칭한 파라다이스 주스 라인의 새로운 제품으로 골든 애플을 활용한 과즙 100% 프리미엄 주스 ‘돌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를 오는 21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돌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는 세대불문하고 모두가 선호하는 당도 높은 사과만을 엄선하여 활용해 과일 고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설탕을 일체 넣지 않고 과즙 100%를 담아 깨끗하고 신선한 과일 본연의 맛이 큰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원물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황금빛 컬러의 패키지에 어린 어린이들 손에도 쉽게 잡히는 120ml사이즈로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156가지 이상의 품질 검사를 거쳐 생산해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테트라팩 무균 포장 기술을 적용해 다소 오랜 기간 보관도 가능하다.

‘돌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는 11번가, 돌코리아 직영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박스(120ml*32입)당 1만6900원에 무료배송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