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밀키트 강자 ‘마이셰프’ 오프라인 진출
온라인 밀키트 강자 ‘마이셰프’ 오프라인 진출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2.19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부터 신세계백화점서 판매…대형마트도 입점 협의

온라인 밀키트 강자 마이셰프가 오프라인으로 판매채널 확대를 시작했다. 오는 3월 1일부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식품관에서 판매를 시작함과 동시에 오프라인 판매처 확장에 가속도를 붙인다는 계획이다.

마이셰프 밀키트는 손질된 신선한 식재료와 소스를 셰프 노하우를 담아 간편 레시피와 함께 제공하는 경제적인 요리용 패키지 상품이다. 마이셰프는 HACCP인증뿐 아니라 식품안전부문 국제규격인 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 22000까지 획득해 제품의 안전한 위생관리와 제조, 유통관리까지 소비자 신뢰를 얻고 있다.

메뉴로는 한식은 물론 스테이크와 감바스, 파스타 등 홈파티메뉴를 비롯해 동남아푸드트립과 같은 기획으로 구성한 나시고랭, 칠리크랩, 쌀국수 등 메뉴로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마이셰프는 신세계 강남점 입점을 시작으로 현재 입점 논의 중인 여러 대형마트 등과 협의를 거쳐 오프라인 판매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