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봄방학 맞아 간편한 어린이 간식 제안
하림, 봄방학 맞아 간편한 어린이 간식 제안
  • 강민 기자
  • 승인 2019.02.22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식 순살 닭갈비·신선 삼계탕 등 닭고기 제품
△하림은 봄방학 시즌을 맞아  ‘춘천식 순살 닭갈비’ ‘가슴살 훈제’ 등 간편한 어린이 간식 제품들을 내놓았다. (사진=하림 제공)
△하림은 봄방학 시즌을 맞아 ‘춘천식 순살 닭갈비’ ‘가슴살 훈제’ 등 간편한 어린이 간식 제품들을 내놓았다. (사진=하림 제공)

하림이 봄방학 시즌 어린이 간식으로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을 제안했다.

하림은 ‘춘천식 순살 닭갈비’ ‘가슴살 훈제’ ‘그릴드 바베큐 봉’ ‘신선 삼계탕’ ‘얼큰 짜글이’ 총 5가지 제품을 제안하면서 이 제품 들은 “영양도 챙기고 균형잡힌 식단을 경험 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라고 밝혔다.

‘춘천식 순살 닭갈비’는 인기 외식 메뉴 닭갈비를 먹고, 남은 양념에 볶음밥까지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신선 삼계탕’은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에 수삼과 찹쌀 등 10가지 잡곡을 넣고 끓여 진한 육수와 닭고기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가슴살 훈제'는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저지방·고단백 제품이라 체중에 민감한 학생들도 칼로리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 ‘그릴드 바베큐 봉’은 닭날개를 그릴에 직접 구워 기름기를 쫙 뺀 제품으로 프라이어로 180℃에서 7분 정도 조리하면 껍질의 바삭한 식감과 닭고기 본연의 풍미가 깊다. ‘얼큰 짜글이’에 적당량의 물을 붓고 떡볶이 떡과 양파, 대파 등을 넣고 끓이면 매콤한 떡볶이가 금세 완성되며, 여기에 치즈를 얹어 별미로 먹을 수도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봄방학을 맞아 아이들 식사와 간식 준비가 부담스러운 주부들을 위해 가정에서 간편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을 추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