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2019년 ‘떠먹는 요거트’ 글로벌 트렌드 4
[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2019년 ‘떠먹는 요거트’ 글로벌 트렌드 4
  • 민텔코리아
  • 승인 2019.03.04 0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친환경 추세 속 저당·클린 라벨 제품 선호
암린 왈지 민텔 식음료 전문 시니어 애널리스트

떠먹는 요구르트의 글로벌 추세는 성장세와 하락세를 반복하며 시장 변동이 지속적으로 일어나고 있다. 유제품, 특히 요구르트 제품에서 포지셔닝하는 건강, 친환경에 대한 과제가 지속적으로 남아있으며 최대 요구르트 시장 국가 중 일부 마켓에서는 일인당 소비량이 감소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을 보다 사로잡을 수 있는 새로운 맛, 흥미로운 맛으로 도전하는 제품이 요구르트 카테고리에서 관심을 얻고 있다. Mintel Global New Products Database(GNPD)에서는 클린 라벨부터 다양한 플레이버까지 올해 주목해야 할 4가지 트렌드를 살펴보고자 한다.

◇클린하게, 그리고 건강하게(Make it clean, make it healthy)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