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인 9색 매력으로 “멈추지 않는 일상의 도전(I,ON)” 콘셉트 알려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가 포카리스웨트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광고모델로 트와이스를 3년 연속 선정했다.
동아오츠카는 지난 2년간 트와이스를 모델로 발탁, 포카리스웨트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광고로 공감과 호평을 모은 바 있다.
이에 동아오츠카는 트와이스 특유의 이미지가 포카리스웨트의 젊은 고객층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3년 연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올해는 트와이스와 함께 “멈추지 않는 일상의 도전(I,ON)”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전달한다.
특히 트와이스는 올 한 해 동안 실시하는 ‘2019 포카리챌린지(POCARI CHALLENGE)’ 캠페인에도 참여해 10대들의 도전과 꿈을 응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