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연간 6% 성장하는 거대 사업
이노바 마켓 인사이트의 최근 글로벌 식음료 트렌드 키워드 가운데 ‘Beyond the Coffeehouse : 커피하우스 너머’를 선정했을 때 이미 혁신적인 제조사들은 이러한 다류의 긍정적인 맛뿐만 아니라 차류의 건강적인 이점과 커피의 경험적 연관성을 이용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이노바 마켓 인사이트 조사결과에 따르면 2015년에서 2017년 사이 매년 출시됐던 커피분야의 세부 카테고리의 신제품 출시는 4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 기간 RTD 커피음료 분야에서만 신제품 출시는 28% 증가했다.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