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일상 속 장 건강 지키는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 진행
풀무원다논, 일상 속 장 건강 지키는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3.0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지 않고 요거트 본연의 맛을 살린 ‘액티비아 화이트’를 메인 제품으로 캠페인 전개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액티비아(ACTIVIA)가 ‘액티비아 화이트’를 메인 제품으로 해 소비자들이 일상 곳곳에서 다양하게 액티비아를 즐기며 건강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는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전개한다.

풀무원다논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튜브 영상을 비롯한 디지털 소통부터, 장 건강을 위한 요가 제안, 그리고 쿠킹클래스 등 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으로 고객들과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액티비아는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다양한 분야와 요거트를 접목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다양한 분야와 요거트를 접목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은 유튜브 채널 시리즈 영상으로 소개된다. 출근길, 홈트레이닝, 브런치 등 다양한 장소와 시간에 액티비아를 건강하게 맛보는 모습을 영상 속에 자연스럽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액티비아와 함께한 순간을 녹여내 소비자와의 공감을 이끌어낸 것은 물론, 새롭고 다채로운 시각으로 액티비아 음용 방법을 담았다.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 유튜브 영상은 ‘홈 트레이닝’ ‘출근 준비’ ‘브런치’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액티비아는 일상 속 다양한 분야와 요거트를 접목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에서 최초로 빈야사 요가를 도입한 ‘자이(JAI)요가명상’과 협업해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가 동작을 제안하고, 제품 샘플링을 진행한다.

요리 및 레시피와 관련된 활동도 활발히 진행한다. 액티비아는 기존 ‘액티비아 쿠킹클래스’를 확대 실시한다. 또 유명 푸드 레시피 인플루언서이자 ‘한 그릇 집 밥 다이어트 레시피’의 저자인 '희정'이 진행하는 신세계, 롯데백화점 쿠킹클래스를 통해 액티비아를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브랜드 담당자는 “요거트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이 같은 트렌드에 따라 단맛이 적은 ‘액티비아 화이트’가 고객들로부터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액티비아와 접목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이를 통해 액티비아는 단순히 식품을 넘어 고객들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하는 큰 힘이 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