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누적판매 5억캔…판매 가속도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누적판매 5억캔…판매 가속도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3.0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년 4월 출시 1년 10개월만에 누적판매 5억캔 돌파
다양한 소비자 체험 통해 브랜드 선호 강화 전략
△하이트진로의 ‘필라이트’와 ‘필라이트 후레쉬’가 누적판매 5억 캔을 돌파해 판매 가속도가 붙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의 ‘필라이트’와 ‘필라이트 후레쉬’가 누적판매 5억 캔을 돌파해 판매 가속도가 붙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의 ‘필라이트’와 ‘필라이트 후레쉬’가 누적판매 5억 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4월 출시한 후 1년 10개월(지난 2월 22일 기준)만이다.

1초에 8캔씩 판매돼 1년만에 2억 캔 판매 시점과 비교해도 30%이상 빠른 속도로 성장 중이라고. 이는 뛰어난 가성비는 물론 판매로 검증된 품질력이 뒷받침 됐기 때문으로 평가받고 있다. 여기에 국내 맥주 최초 캐릭터 마케팅으로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도 소비자 접점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인기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지난 3월 1일부터는 “말도 안되지만, 놀라운 상쾌함”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시원상쾌한 맛과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신선하고 독특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필라이트 브랜드의 판매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것은 가성비는 물론 품질력 역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다는 것"이라며 "소비자들과 소통을 통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