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07 오늘의 새상품]롯데제과 ‘마시는 오트밀’, 오뚜기 ‘잼있는 젤리’, 더반찬 ‘향긋한 밥상’, 마이셰프 ‘봄 맞이 특별메뉴’, 건국유업 'THE 밀크'
[03/07 오늘의 새상품]롯데제과 ‘마시는 오트밀’, 오뚜기 ‘잼있는 젤리’, 더반찬 ‘향긋한 밥상’, 마이셰프 ‘봄 맞이 특별메뉴’, 건국유업 'THE 밀크'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3.0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간편대용식 끝판왕 ‘마시는 오트밀’
물 또는 우유 부어 바로 취식 가능…‘오트&그레인’ ‘오트&단호박’ 2종

 

롯데제과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가 오트밀 파우더 제품에 우유나 물을 부어 바로 마실 수 있는 ‘마시는 오트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소한 맛의 ‘오트&그레인’, 달콤한 맛의 ‘오트&단호박’ 2종으로 구성됐다. 7곡(보리, 현미, 찰 현미, 백태, 약콩, 밀, 멥쌀) 분말을 사용해 곡물의 구수한 맛을 한층 살린 오트밀 파우더 제품으로, 물 또는 우유를 부어 흔들어서 바로 마실 수 있어 취식 편의성을 강조했다.

패키지 또한 보관과 취식이 용이할 수 있도록 기존 컵(용기)과 케이스 포장 타입에서 병 모양으로 변경했다. 패키지 옆면에는 취향에 따라 음료 농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조절선이 들어가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또 친환경 포장의 일환으로 분리배출을 쉽게 할 수 있도록 ‘Smart Recycle’를 적용, 용기에 붙어 있는 스티커를 잘 떼어지게 했다.


오뚜기, 젤리 속 또 다른 젤리가 ‘잼있는 젤리’
젤리 안 과즙 담은 젤리 넣어…체리자두, 망고, 파인포도 3가지 맛

 

오뚜기가 젤리 속 과즙을 가득 담은 ‘잼있는 젤리’ 3종을 출시했다.

‘잼있는 젤리’는 투명한 겉젤리 속 과즙을 담은 속젤리를 넣어 씹을 때마다 과일 향이 가득한 신개념 구미젤리다. 기존 구미젤리 제품 대비 속젤리 함량을 높였고, 말랑말랑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으로 질기지 않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체리자두, 망고, 파인포도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체리자두와 파인포도에는 비타민 일일권장량 100%가 함유됐고 망고에는 카레의 주 성분 중 하나인 커큐민을 10mg 담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껌과 사탕 등 전통적인 간식 시장이 축소되고 씹거나 빨아먹는 구미젤리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특히 젤리 안에 또 다른 젤리가 들어있는 ‘젤리 in 젤리’ 제품은 해외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국내에서도 유행하는 간식인 만큼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더반찬, 봄내음 진동 ‘향긋한 밥상’
봄 제철재료로 만들어…주꾸미제육쌈밥, 봄나물 비빔밥, 달래 된장 등

 

동원홈푸드의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www.thebanchan.co.kr)이 봄 시즌을 맞아 한정 메뉴 ‘향긋한 밥상’을 출시했다.

‘향긋한 밥상’은 봄 제철 식재료를 엄선해 봄 내음을 느낄 수 있는 신선 HMR이다. 산지에서 공수받은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주꾸미제육쌈밥과 봄나물 비빔밥부터 달래 된장, 봄나물 무침 등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표 상품은 ‘주꾸미제육쌈밥정식 세트’ ‘봄나물자작불고기정식 세트’ ‘주꾸미봄나물비빔밥정식 세트’다. 이와 함께 유채나물된장무침, 봄동된장무침, 달래오이무침, 세발나물무침 등 신선 봄나물들을 단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7일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주꾸미제육쌈밥정식 세트 2만9100원, 봄나물자작불고기정식 세트 3만100원, 주꾸미봄나물비빔밥정식 세트 3만1500원이다.


마이셰프, 봄철 입맛 돋울 특별 메뉴 대거
‘봄나들이 세트’ ‘동남아 푸드트립’ 및 혼술족 위한 안주까지 다양

 

밀키트 솔루션기업 마이셰프가 봄을 맞아 봄나들이 메뉴와 동남아 푸드트립 세트 그리고 혼술족을 위해 특별한 개발한 메뉴를 출시했다.

봄나들이 메뉴는 야채를 가득담은 ‘새싹 비빔밥’, 알록달록 고명을 가득 올린 프리미엄 유부초밥 ‘대왕삼색유부초밥’ ‘케이준치킨샐러드’, 간편하게 만들어 한입에 넣을 수 있는 ‘베이컨 야채말이’로 구성됐다.

동남아 푸드트립세트는 싱가포르의 칠리크랩, 태국의 팟타이, 인도네시아 나시고랭으로 구성된 동남아 지역의 메뉴다. ‘매콤치즈불족발’은 혼술족을 위한 이번 신메뉴의 비장의 카드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은 8일부터 마이셰프 홈페이지서 구매 가능하다.


건국유업, 프리미엄 저온살균우유 'THE 밀크'
무항생제 인증목장 1A원유의 신선함과 락토페린까지 
매크로바이오틱 저온살균 프리미엄 우유

 

건국우유가 축산전문 교수진과 산학협동을 통해 프리미엄 유제품 'THE 밀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THE 밀크'는 온도, 처리시간, 유속 등을 제어하며 인위적 프로세스를 최소화한 매크로바이오틱 저온살균공법(MLH)을 적용한 제품으로 우유 내 유산균, 락토페린(면역 단백질) 등 영양소 본연의 가치를 최대한 보존했다고.

또 원유품질 최상위 등급인 1A(세균수 기준)등급 보다 6배 더 깨끗하고 까다로운 관리기준을 적용했으며 낙농 전문인력이 철저히 관리하는 무항생제 인증목장의 신선한 원유만을 사용했다. 'THE 밀크'는 170mL, 75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건국우유 전국 대리점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건국우유 관계자는 “이번 제품을 통해 1964년 설립 이후 유제품만 연구해온 건국우유의 모든 노하우와 R&D 역량이 반영될 수 있도록 했다. ‘THE 밀크’ 라는 제품명도 이러한 자부심을 나타낼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참여한 모든 직원들의 공모를 통해 정해졌다”며 “향후에도 동물생명과학 분야의 전문인력과 협업을 통해 더 순수하고 우유 본연의 가치에 충실한 제품들로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