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진이 일동후디스 ‘노블 커피’를 선택한 이유?…TV 광고 공개
강수진이 일동후디스 ‘노블 커피’를 선택한 이유?…TV 광고 공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3.1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과 여유를 위해 마시는 ‘노블 커피’…한 잔을 마셔도 건강하게

일동후디스가 강수진 국립발레단 예술감독과 함께한 ‘노블 커피’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에서는 국립발레단 예술감독 강수진의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통해 ‘맛과 건강까지 생각하는 프리미엄 시그니처 커피 노블’이라는 메시지를 담아내는데 주력했다. 또한 식물성 경화유지가 아닌 코코넛오일과 1A등급 우유를 사용한 점을 강조해 맛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한 커피라는 점을 부각했다.

△일동후디스가 강수진 국립발레단 예술감독과 함께한 ‘노블 커피’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강수진 국립발레단 예술감독과 함께한 ‘노블 커피’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일동후디스)

광고 속 강수진은 현역 발레리나 시절 잠을 깨기 위해 커피를 마셨지만 예술감독이 된 지금은 여유와 건강을 위해 커피를 마시고 있다는 본인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노블 커피’를 선택하게 된 이유를 TV 광고를 통해 밝혔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강수진 예술감독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모습이 ‘노블 커피’와 잘 어우러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강수진 예술감독과 함께 건강 커피 브랜드 ‘노블 커피’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노블 커피’는 시그니처 건강 커피로 스페셜티 원두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를 사용해 깊은 맛과 향을 담았으며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블렌딩해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의 함량이 높은 점이 특징이다. 특히 커피믹스와 라떼에는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식물성 경화유지(프림) 대신 코코넛오일과 신선한 1A 등급 우유를 사용해 커피를 더욱 건강하게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