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산업의 미래 전략 수립에 필요한 방향성 제시
27일 aT센터 세계로룸에서 각계 전문가 모여 전략 공유
27일 aT센터 세계로룸에서 각계 전문가 모여 전략 공유
밀키트가 글로벌 식품트렌드로 빠르게 확산되면서 국내 주요 기업들도 밀키트 시장에 속속 진출하고 있으며 그 규모도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본지와 (재)식품안전상생협회는 오는 27일 aT센터 세계로룸(3층)에서 ‘차세대 가정간편식 밀키트 시장 확대 및 발전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밀키트 시장의 가치와 전망, 유통, 제품화 전략, 제도 현황 및 정책 방향 등 밀키트 시장에 대한 가치와 발전 전략 등 시장 안목을 키우고 건설적인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밀키트 시장의 가치와 전망(이노바마켓인사이트 한국사무소 최정관 대표) △국내 밀키트 시장의 유통 및 제품과 전략(한국야쿠르트 마케팅부문 멀티CM팀 신승호 팀장) △밀키트 관리 제도 현황 및 정책 방향(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안전정책국 한상배 국장)의 주제 발표가 진행된다. 주제 발표 이후에는 강연 주제에 대한 질의 응답과 총평의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식품음료신문 홈페이지(http://www.thinkfood.co.kr/eventConfig/html/event_inc.html?eventcode=event14)를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현장등록을 통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기타 행사 문의는 식품음료신문사(02-3273-1114, fnbnews@thinkfood.co.kr), 식품안전상생협회(02-6224-0800, cfs@cfs.or.kr)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