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4 오늘의 새상품]CJ제일제당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 SPC삼립 ‘Kiri®’,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깔라만시·석류’, 매나테크 '아이서포트',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저지방 멸균’, 동서식품 ‘포스트 오레오 오즈 레드’
[03/14 오늘의 새상품]CJ제일제당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 SPC삼립 ‘Kiri®’,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깔라만시·석류’, 매나테크 '아이서포트',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저지방 멸균’, 동서식품 ‘포스트 오레오 오즈 레드’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3.1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동남아 현지 맛 완벽 재현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
‘베트남 쌀국수소스’ ‘태국 팟타이소스’ 2종

 

CJ제일제당이 베트남 쌀국수, 태국 팟타이 등 동남아 대표 음식의 맛을 집에서도 재현할 수 있는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동남아 음식에 대한 관심과 수요 증가로 집에서도 현지 음식을 해먹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개발됐다. 실제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에스닉 소스 시장은 최근 3개년 평균 30% 이상 성장률을 보이며, 작년에는 약 300억 원 규모로 형성했다. 이중 쌀국수소스와 팟타이소스는 작년 전년대비 각각 8배, 16배 커졌다.

CJ제일제당은 ‘백설 아시안누들 소스’를 앞세워 고성장 중인 에스닉 소스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소비자 편의성과 요리의 완성도를 동시에 높이기 위해 철저히 ‘현지의 맛’을 그대로 살리는 데 집중했는데, ‘백설 쌀국수소스’는 베트남 호치민 현지 비법을 그대로 재현하고 소고기 양지육수와 레몬 그라스로 맛을 살렸으며, ‘백설 팟타이소스’는 코코넛슈가와 타마린드로 달콤새콤한 맛을 더하고 피쉬소스로 감칠맛을 냈다.

특히 제품 모두 메뉴 특성에 맞는 향미유와 원물을 사용해 현지 특유의 풍미를 더욱 끌어올렸고, 최소 살균기술을 적용해 상온에서 9개월 이상 유통이 가능하도록 했다. 가격은 2종 모두 대형마트 기준 6680원.

김다영 CJ제일제당 K-소스마케팅담당 부장은 “동남아 음식 경험 증가로 현지 메뉴 고유의 맛과 향을 살린 현지식 메뉴에 대한 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아시안푸드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로컬 맛집의 미식 경험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스들을 추가로 출시해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PC삼립 카페스노우, 프랑스 ‘Kiri®’와 손잡고 디저트 선봬
프리미엄 크림치즈의 풍미 만끽

 

SPC삼립의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카페스노우가 프랑스 대표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 (Kiri®)’와 협업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크림치즈를 사용해 진하고 순수한 크림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크림치즈를 넣은 필링과 슈가 어우러지는 ‘진한 크림치즈 슈’는 물론 시트 위 크림치즈 크림을 토핑한 수플레 타입 치즈케익 ‘진한 크림치즈 수플레’, 롤케익 속 크림치즈 크림을 넣은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총 3종이다.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깔라만시·석류’

2030세대 포커스 맞춘 원액라인…농축과정 없이 압착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2030세대에 맞춘 농축과정 없이 압착한 원액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천호엔케어에 따르면 깔라만시와 석류를 원물 그대로 착즙한 100% 원액 제품인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깔라만시’와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석류’를 14일 출시했다.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깔라만시&석류’는 여성에게 좋은 영양소를 다량 함유한 깔라만시(베트남산)와 석류(터키산) 를 기타 첨가물 없이 원물 그대로 착즙하는 NFC(Not From Concentrate) 공법을 사용해 원료의 향미가 살아있고 영양 성분의 파괴도 최소화했다고 천호엔 케어는 설명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천호엔케어는 앞으로도 2030세대를 위한 브랜드 ‘하루활력’을 통해 젊은 층도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트렌디한 건강 원료를 원액이나 청, 젤리 등 다양한 제형으로 선보이며 라인업을 다각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매나테크 눈 건강 도움 ‘아이서포트’ 출시

전세계 진출국 중 한국에서 첫 론칭

매나테크 헬스케어 브랜드인 에센셜즈 라인 첫 제품 론칭을 한국에서 처음 진행했다.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에 따르면 에센셜즈 라인이 처음 선보이는 ‘아이서포트’를 전세계 진출국 가운데 한국에서 최초 공개하고 14일 출시했다.

아이서포트는 눈 건강을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 시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서포트는 매나테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알로에 베라겔 ‘매나폴(Manapol®)’을 비롯해 아라비노갈락탄, 트라가칸스검 등을 함유하고 있고, 비타민 A, 헤마토코쿠스추출물, 빌베리추출물, 블루베리농축분말, 결명자추출물분말, 토마토추출분말 등 다양한 종류의 부원료를 하나의 캡슐에 담아 간편함과 영양까지 고루 갖추었다.

한편, 매나테크 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5일과 6일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아이서포트 출시 세미나를 개최 한 바 있다. 이날 세미나에는 매나테크 글로벌 웰니스 선임 이사 스티브 뉴전트(Steve Nugent) 박사와 조엘 빅맨 (Joel Bikman) 매나테크 최고 운영 책임자 겸 최고 마케팅 책임자가 참석했다.


상하목장, 지방 낮추고 유통기한 늘리고 ‘유기농 우유 저지방 멸균’
지방 함량을 절반 낮춘 저지방 저칼로리 멸균 우유

매일유업의 상하목장이 지방 함량은 낮추고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한 ‘유기농 우유 저지방 멸균’ 제품을 출시했다.

국내에서 유기농 우유를 저지방 멸균 제품으로 선보인 것은 상하목장이 처음이다. 상하목장은 건강 관리를 위해서 지방 함량과 칼로리가 낮은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저지방 우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저지방 멸균’은 유기농 우유만의 풍미는 깔끔하게 살리면서 지방 함량만 일반 우유의 절반 수준인 2%로 낮췄다. 칼로리도 일반 우유 대비 20% 이상 낮다(자사 200ml 용량 유기농 우유 일반멸균 125kcal 대비 저지방 멸균 95kcal 기준).

용량은 200ml 소형팩 형태로,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하며 냉장 제품보다 유통기한이 길다. 소비자권장가격은 1300원이며 대형마트 및 편의점(GS25, 미니스톱)과 백화점, 온라인에서는 주요 오픈마켓 및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동서식품, 눈으로 즐기는 빨간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 오즈 레드’
딸기 과즙 레드 슈가비츠 오즈링과 마시멜로로 먹고 보는 재미 선사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봄을 맞아 딸기 풍미를 더한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 오즈 레드’를 출시한다.

오레오 오즈 레드는 딸기 과즙이 들어있는 레드 슈가비츠가 박혀있는 초코 쿠키 오즈링에 딸기향 캔디 타입 마시멜로가 함께 담겨있는 시리얼로, 상큼한 맛과 향은 물론 재미있는 식감과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고. 오레오 오즈 레드는 전국 할인점에서 7890원(500g 기준)에 판매될 예정이다.

동서식품 문대건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에 출시한 포스트 오레오 오즈 레드는 바삭한 식감과 딸기의 풍미와 컬러를 살려 색다른 재미와 맛을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