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5 오늘의 새상품]롯데칠성음료 ‘레쓰비 연유커피·솔트커피’, 빙그레 에버그로 반려동물 전용 생유산균, 국순당 ‘봄 에디션 막걸리’ 2종
[03/15 오늘의 새상품]롯데칠성음료 ‘레쓰비 연유커피·솔트커피’, 빙그레 에버그로 반려동물 전용 생유산균, 국순당 ‘봄 에디션 막걸리’ 2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3.1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단짠 조합 캔커피 ‘레쓰비 연유커피·솔트커피’
베트남 ‘연유커피’와 타이완 ‘솔트커피’ 모티브로 레쓰비 신제품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캔커피 ‘레쓰비(Let’s Be)’의 신제품 ‘레쓰비 연유커피’ ‘솔트커피’를 출시했다.

이번 레쓰비 신제품은 베트남 연유커피와 타이완 솔트커피 2종으로 구성됐다. ‘레쓰비 연유커피’는 베트남산 원두 특유의 진한 커피 맛에 연유를 더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레쓰비 솔트커피’는 부드럽고 진한 커피에 소금을 넣어 단맛과 짭조름한 끝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점이 특징이라고 롯데칠성음료 측은 설명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위너 송민호, 블락비 피오를 모델로 ‘달콤한 충전이 필요한 순간, 한 캔의 달달한 여행 레쓰비!’ 라는 콘셉트의 신규 광고 2편을 선보였다.


빙그레 에버그로, 반려동물 전용 생유산균
분말형태로 급여 쉬워…소화효소에 사멸하지 않도록 특수코팅

빙그레의 반려동물식품 브랜드 에버그로가 반려동물 전용 생유산균을 출시했다.

빙그레 식품연구소는 건국대 수의과대학과 5년간의 공동연구를 통해 건강한 반려동물의 장에서 분리한 유산균 2종(L.plantarum BCLP-51, Lreuteri BCLR-42)에 대한 특허를 받았다.

에버그로 생유산균은 특허받은 반려동물 전용 유산균 2종과 복합 유산균 3종, 그리고 유산균의 활성과 건강한 대사를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3종을 한 번에 넣어 만든 분말형태의 반려동물 전용 제품이다. 또한 유산균이 위산 등 소화효소에 사멸하지 않고 장까지 살아갈 수 있도록 특수 코팅을 입혀 생착률을 높혔다.

에버그로 생유산균을 반려동물에 급여하면 장 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환경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울 수 있다. 이런 유산균을 하루에 한 포(2g)씩 사료와 함께 섞어서 먹이기 쉽도록 스틱 포장해 편의성을 높혔다.


국순당, 계절 한정 ‘봄 에디션 막걸리’ 2종
대박막걸리 ‘대박을 기대해 봄’, 국순당 생막걸리 ‘봄 스페셜에디션’ 출시

국순당은 막걸리 성수기인 봄철을 맞이해 주력 제품인 ‘대박’ 막걸리와 ‘국순당 생막걸리’의 ‘봄 에디션’을 계절한정제품으로 출시한다.

‘대박’ 막걸리 봄 에디션 ‘대박을 기대해 봄’은 제품 브랜드인 대박의 이름을 재미있게 활용하여 봄철 대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라벨에 표현했다. 대표적인 봄꽃 개나리의 노란색과 진달래의 분홍색 꽃잎이 봄바람에 흩날리는 느낌을 표현했다.

‘국순당 생막걸리 봄 스페셜 에디션’은 국내 자생 왕벚나무의 화사하게 만개한 벚꽃을 중심으로 파스텔컬러와 함께 봄 이미지를 표현했다. 봄바람에 흩날리는 벚꽃 이미지를 도입해 벚꽃 아래서 막걸리를 즐기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선보이는 ‘봄 에디션’ 2개 제품은 대형마트 등 주요 판매처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총 150만 병이 한정 생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