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8 오늘의 새상품]남양유업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풀무원 ‘매일아침 튼튼키즈’, 하이트진로 ‘기린 이치방 벚꽃 패키지’
[03/18 오늘의 새상품]남양유업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풀무원 ‘매일아침 튼튼키즈’, 하이트진로 ‘기린 이치방 벚꽃 패키지’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3.1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고압 추출 에프스페소 풍부한 과일 산미

 

남양유업이 인스턴트 원두커피 ‘루카스나인 아메리카노’를 리뉴얼한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

이번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아메리카노’는 슬로우 9기압으로 20분간 추출한 에스프레소로 커피맛의 품격을 결정하는 산미가 조화된 아메리카노를 재현했다고.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아메리카노’는 마일드, 다크, 스위트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마일드는 콜롬비아 Narino 수프리모 볶은 커피를 사용해 일반 수프리모 대비 과일의 산미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다크는 BSCA(브라질 스페셜티 커피협회)가 인증한 최상급 브라질 스페셜티 볶은 커피를 사용해 블렌드의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며, 스위트는 최상급 브라질 스페셜티 커피 블랜딩으로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이 뛰어나다고 남양유업 측은 설명했다.


 

풀무원, ‘매일아침 튼튼키즈’

비타민D·칼슘·아연 등 함유…어린이 기호식품 인증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비타민D, 칼슘, 아연, 복합유산균 4종을 담은 어린이 성장발달 요거트 ‘매일아침 튼튼키즈(이하 튼튼키즈)’를 출시했다.

튼튼키즈는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받았다. 어린이도 손쉽게 분리배출을 실천할 수 있도록 이중 절취선을 적용한 친환경적인 패키지로 제작됐으며, 재활용률을 더욱 높이기 위해 무색 페트병을 사용했다.

김경신 풀무원프로바이오틱 PM은 “튼튼키즈에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한 병에 담은 건강 요거트다”라며 “향후 어린이용 요거트 제품을 앞으로도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하이트진로, 국내 한정 2019 기린 이치방 ‘벚꽃 패키지’
화사한 벚꽃 봄 패키지 500ml 캔맥주 타입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기린 이치방의 ‘벚꽃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한다. 

기린 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봄 시즌 한정판으로 2016년부터 매년 봄 출시했으며, 화사한 벚꽃 패키지로 SNS상에서도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었다. 

올해는 은은한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활짝 핀 벚꽃 나무와 캔 전체에 흩날리는 벚꽃을 화사하게 디자인해 봄 패키지를 차별화했다는 평가이다. 기린 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캔맥주 타입(500ml)으로 출시되며 이번주 내 전국 대형 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기린 이치방 시보리는 100% 보리의 첫 번째 맥즙만을 사용해 깔끔하면서도 원료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라며 “시즌별 상품으로 기린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