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반대에 이끌리는 현상 : 예상치 못한 조합의 9개 식품과 음료
[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반대에 이끌리는 현상 : 예상치 못한 조합의 9개 식품과 음료
  • 민텔코리아
  • 승인 2019.04.01 0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대되는 맛의 조화”…발렌타인 데이 식음료 눈길

“반대에 이끌린다”는 말이 있다. 식품과 음료의 경우 최상의 맛은 하나의 맛이 반대가 되는 맛을 강화하고 균형을 이루는 맛 그리고 질감을 제공할 때 발생한다. 땅콩버터와 젤리, 시나몬과 사과, 와인과 치즈 등 조합에는 끝이 없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고 브랜드와 제조사들은 도전을 즐긴다. 사회관계망에서 관심을 이끌어내고 자사의 제품이 널리 퍼지기를 희망한다. 올해 밸런타인데이와 관련 우리는 Global New Products Database (GNPD)을 바탕으로 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9가지 이상한(oddest) 식품과 음료의 조합을 선택했다.

▨ 초콜릿의 맛을 더욱 높이는 조합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