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9 오늘의 새상품]돌코리아 ‘돌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벚꽃 에디션’, 대상웰라이프, 노니 함유 녹즙 2종
[3/29 오늘의 새상품]돌코리아 ‘돌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벚꽃 에디션’, 대상웰라이프, 노니 함유 녹즙 2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3.2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코리아, 핑크빛 벚꽃으로 물든 ‘돌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핑크빛 벚꽃 디자인을 입힌 ‘벚꽃 에디션’ 온라인서 한정 수량 출시

돌코리아가 본격적인 벚꽃축제 시즌을 앞두고 핑크빛 벚꽃 이미지를 패키지에 적용한 돌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벚꽃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올 봄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벚꽃 에디션’은 기존에 출시된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패키지에 화사한 벚꽃 이미지를 입혀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사랑스러운 패키지 외에도 돌(Dole)사가 엄선한 원물 만을 사용해 상큼 달콤한 복숭아의 풍미를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다고.

이번 피치 파라다이스 ‘벚꽃 에디션’은 온라인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돌 가공식품 관계자는 “봄철만 되면 누구나 기다리는 벚꽃 개화 시즌에 맞춰 맛뿐만 아니라 눈으로 즐길 수 있도록 화려한 패키지의 이번 ‘벚꽃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특별히 지난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제품이 인스타그램 내 관련 제품 해시태그 수가 1100여개를 넘을 정도로 SNS 인증샷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번 제품은 더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대상웰라이프, 노니 함유 녹즙 신제품 2종 출시

영양플러스 노니&산야초’, ‘노니&트로피컬 스무디’

대상웰라이프가 노니 착즙액을 넣은 녹즙 신제품 ‘영양플러스 노니&산야초’와 ‘노니&트로피컬 스무디’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중금속과 400여 가지의 잔류농약 테스트를 통과한 노니 즙 10%를 함유했으며,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을 비롯해 프로제로닌, 스코폴레틴, 이리도이드 등 노니 고유의 성분을 그대로 담아냈다고 대상웰라이프는 설명했다.

‘영양플러스 노니&산야초’는 명일엽과 50여 가지 산야초 발효액을 넣었고, ‘노니&트로피컬 스무디’에는 다양한 열대과일을 더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극심한 미세먼지와 큰 일교차로 인해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환절기에는 건강관리에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며 “신이 내린 선물 ‘노니’의 풍부한 영양소를 담은 대상웰라이프 녹즙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