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1 오늘의 새상품]초록마을 ‘유기수산 어린이 김’, 본도시락 ‘궁중연저육찜 도시락’
[04/01 오늘의 새상품]초록마을 ‘유기수산 어린이 김’, 본도시락 ‘궁중연저육찜 도시락’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4.0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마을, 전통지주식 국내산 원초 그대로 구운 ‘유기수산 어린이 김’
자연 양식법으로 부드러운 식감…원료부터 최종 가공까지 완벽 관리

 

초록마을이 전통지주식으로 양식한 유기 인증 국내산 원초를 그대로 구운 ‘유기수산 어린이 김’을 출시했다.

전통지주식은 바다에 나무지주를 박고 김발을 매달아 자연의 햇볕과 바람을 맞아 키운 양식법으로, 식감이 부드럽고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원에서 생산했고, 아이들이 한 끼에 먹을 수 있는 분량(8장/1.5g)으로 포장했다. 전국 440여 매장과 온라인쇼핑몰(www.choroc.com)에서 구입가능하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원재료부터 최종 가공단계까지 원료, 위생, 이력 등을 철저히 관리한 만큼 아이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본도시락, 수라상이 내 품에 ‘궁중연저육찜 도시락’
특제 간장 소스에 졸인 돼지고기와 신선채소로 입맛 돋운다

 

본도시락이 봄 신메뉴로 수라상을 맛 볼 수 있는 ‘궁중연저육찜 도시락’을 출시했다.

‘궁중연저육찜 도시락’은 수라상에 올랐던 우리나라 전통 음식 ‘연저육’의 요리법을 활용한 메뉴다. 돼지고기를 본도시락만의 특제 간장 소스에 장시간 졸여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여기에 연저육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쌈 채소와 대파 구이, 고추장에 무쳐낸 더덕무침 등 신선한 채소를 함께 제공한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궁중연저육찜 도시락은 왕들이 즐겼던 궁중 요리를 본도시락만의 아이덴티티를 더해 재탄생시킨 메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감각으로 재해석한 고품질 한식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