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3 오늘의 새상품]크라운제과 ‘봄철 시즌 에디션’, 유니베라 ‘메타번 슬림핏’, 풀무원식품 ‘5분키친 매생이순두부탕’, 빕스 ‘바비큐 아일랜드’, 본아이에프 ‘간편 리조또 삼총사’,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투명컵커피’
[04/03 오늘의 새상품]크라운제과 ‘봄철 시즌 에디션’, 유니베라 ‘메타번 슬림핏’, 풀무원식품 ‘5분키친 매생이순두부탕’, 빕스 ‘바비큐 아일랜드’, 본아이에프 ‘간편 리조또 삼총사’,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투명컵커피’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4.0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운제과, 제과에 봄을 입히다 ‘봄철 에디션 3종’
쿠크다스블라썸, 하임블라썸, 콘딸바…딸기, 바나나 맛에 핑크 패키지로 화사함 더해

 

크라운제과가 봄철 시즌 에디션 3종을 선보였다. 하임, 쿠크다스, 콘딸바 3종으로, 제철과일인 딸기로 맛을 내고 핑크빛 패키지로 화사한 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하임’ ‘쿠크다스’는 부드럽고 바삭함에 딸기의 달콤함과 상큼한 체리를 더했으며, ‘콘딸바’는 대표 스낵제품인 콘시리즈에 딸기와 바나나 맛을 가미했다.


유니베라, 체지방 이제 안녕 ‘메타번 슬림핏’
식약처 다이어트 소재 기능성 원료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 함유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 및 비타민B1·B2·B6, 판토텐산 담아

 

유니베라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메타번 슬림핏’을 출시했다.

‘메타번 슬림핏’은 식약처에서 다이어트 소재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했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돕고자 체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1, B2, B6, 판토텐산도 담았다.

여기에 독자소재인 인삼잎추출분말(UG0712), L-카르니틴,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다양한 부원료를 더했다. 개별포장으로 휴대 편의성도 높였다. 가격은 7만 원(600mg x 50정/28일분).

제품 개발을 담당한 성봉해 상품개발1팀 차장은 “메타번 슬림핏은 갑자기 늘어난 뱃살로 고민하거나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체중이 갑자기 늘어난 직장인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며 “하루 한 번 메타번 슬림핏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뿐 아니라 활력 넘치는 생활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풀무원, 5분이면 순두부 요리가 뚝딱! ‘5분키친 매생이순두부탕’
유명 매생이순두부 맛집 벤치마킹…맑고 시원한 국물 간편식

 

풀무원식품이 순두부를 매생이와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5분키친 매생이순두부탕(2인분·373.3g/4600원)’을 출시했다.

풀무원식품의 ‘5분키친’ 시리즈는 5분 만에 두부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풀무원의 두부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작년부터 정통순두부찌개는 물론 육개장순두부찌개, 짬뽕순두부찌개, 쫄면순두부찌개 등 식물성 단백질 기반의 다양하다.

‘5분키친 매생이순두탕’은 기존 매운맛 위주의 순두부 요리와 차별화한 맑은 국물의 순두부 요리다. 국내 유명 매생이순두부 맛집을 벤치마킹해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먹기 좋다.

제품에는 풀무원 순두부, 건조한 매생이 블록, 액상소스, 채소건더기가 함께 포장돼 물 200ml에 액상소스를 넣고 끓인 뒤 순두부와 매생이 블록, 채소 건더기를 넣고 5분만 끓이면 완성된다.

풀무원식품 담당자는 “기존 5분키친 시리즈들은 매운맛을 기본으로 육수와 부재료를 달리해왔지만 이번 매생이순두부탕은 맑고 시원한 국물이 특징인 맵지 않은 순두부 요리”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가정간편식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빕스, 봄날 제주 담은 ‘바비큐 아일랜드’
통삼겹, 학센, 로스트 치킨 등 고기, 씨푸드, 과일 구워 감칠맛 배가
한라봉 이용 ‘한라봉 구움 치즈 케이크’ ‘한라봉 요거트’ 디저트 메뉴 제공

 

빕스가 미트·씨푸드·과일 등을 감칠맛 나게 구운 BBQ 메뉴와 한라봉 테마 신메뉴를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봄날의 제주를 담다, 바비큐 아일랜드(BBQ Island)’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이번 신메뉴는 풍미와 육즙을 함유한 BBQ 메뉴 9종과 한라봉을 이용한 디저트다.

‘골든 포크 바비큐’는 시트러스 소스를 발라 구운 통삼겹이며, ‘학센 바비큐’는 독일 전통식 족발 구이를 또띠아에 싸서 즐기는 이색 메뉴다. ‘갈비맛과 핫칠리맛 로스트 치킨’은 구운 닭고기에 갈비맛과 핫칠리맛 소스를 버무렸으며, ‘통연어 바비큐’ ‘스파이시 슈림프 바비큐’ 등 씨푸드 메뉴도 선보인다. 과일 메뉴로는 사과와 복숭아를 구운 ‘애플&피치 바비큐’와 이색 한라봉 구이인 ‘한라봉 바비큐’가 있다.

한라봉을 이용한 디저트 메뉴로는 한라봉을 구워 시트러스 풍미를 더한 ‘한라봉 구움 치즈 케이크’와 케이크 위 생크림과 한라봉 과육을 올린 ‘한라봉 스폰지 케이크’, ‘한라봉 필링(크림)’ 등이 있다. 이밖에 ‘한라봉 요거트 드링크’도 내놨다.


본아이에프, 즉석 죽 노하우 담았다 '간편 리조또'
‘트러플크림 리조또’ ‘씨푸드토마토 리조또’ ‘비프로제 리조또’ 3종

 

본아이에프가 가정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을 통해 리조또 3종을 출시했다. 그동안 간편죽 제품만 고집해온 본아이에프가 기존 즉석 죽 제품 개발 노하우를 살려 선보인 것이다.

이번 신제품은 ‘트러플크림 리조또’ ‘씨푸드토마토 리조또’ ‘비프로제 리조또’로, 식감과 풍부하고 진한 소스의 맛을 강조했다. 작은 그릇 형태 용기에 담겨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가열해 섭취하면 된다.

‘트러플크림 리조또’는 트러플 향을 담은 정통 이탈리아 리조또의 맛을 구현한 제품으로, 크림소스 베이스에 그라나파다노 치즈와 체다 치즈로 맛을 더하고 양송이버섯을 넣어 감칠맛을 살렸다.

‘씨푸드토마토 리조또’는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문어, 홍합, 오징어 등 해물을 더해 시원한 맛을 내고 바질, 오레가노, 너트맥 등 천연 향신료를 향긋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비프로제 리조또’는 로제 소스 베이스에 치즈를 더해 풍미를 강화했으며 소고기를 담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3종 모두 용량 255g에 ‘씨푸드토마토 리조또’ ‘비프로제 리조또’ 4200원, ‘트러플크림 리조또’ 4500원이다.


세븐일레븐, 속이 다 보인다 ‘세븐셀렉트 투명컵커피’
내용물이 보이는 투명 패키지 활용한 PB 세븐셀렉트 컵커피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투명 패키지를 활용한 ‘세븐셀렉트 투명컵커피(1800원)’를 출시했다.

‘세븐셀렉트 투명컵커피’는 아메리카노, 라떼 등 두 가지 맛으로 기존 컵커피 상품들과 다르게 내용물이 보이는 투명 패키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상품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고 남은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이번 투명 패키지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세븐셀렉트 아메리카노’는 인도네시아 만델링 원두를 블렌딩해 진하고 풍부한 커피 맛이 특징이며, ‘세븐셀렉트 카페라떼’는 원유 함량을 높여 부드러운 라떼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투명컵커피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명컵커피 구매 후 세븐 앱(APP)을 통해 모바일 스탬프를 적립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스탬프 7개 적립 시 ‘한정판 드링크 백(500개 한정)’을 선착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