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감성 마케팅 “마음도 배달해요”
한국야쿠르트 감성 마케팅 “마음도 배달해요”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4.0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연인 등에 주문…제품·문자 메시지 함께 전달
온라인 몰 ‘하이프레시’서 접수…연중 캠페인 실시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

한국야쿠르트가 소중한 이에게 건강과 감동을 함께 전달하는 감성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야쿠르트 제품과 직접 작성한 문자 메시지를 함께 전하는 이벤트로, 평소 가까이 있지만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가족, 연인, 동료뿐 아니라 멀리 있어 만나지 못한 사람들에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 감성 마케팅을 통해 평소 마음을 전하지 못한 가족, 지인들에게 신선 제품과 감사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제공=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는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 감성 마케팅을 통해 평소 마음을 전하지 못한 가족, 지인들에게 신선 제품과 감사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제공=한국야쿠르트)

특히 이번 캠페인은 그동안 고객들이 한국야쿠르트 대표 제품군인 발효유 등을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달하면 좋겠다는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더욱 의의가 크다.

참여를 위해서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http://www.hyfresh.co.kr)를 통해 선물하고 싶은 제품의 정기주문을 신청하고 마음을 표현한 메시지를 작성한 후 자동이체로 결제수단을 선택하면 된다.

신청을 완료하면 해당 제품을 ‘프레시 매니저’가 대상자에게 직접 전달하고 미리 작성한 메시지는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다. 해당 캠페인은 연중 실시한다.

류승우 마케팅 담당자는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는 바쁜 일상 속 직접 만나 감사함을 표시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한 캠페인”이라며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과 마음을 함께 전달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캠페인을 기념해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자 1000명에게 ‘비타민D 츄어블 2000 IU’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