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레쓰비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롯데칠성, 레쓰비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00.03.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두커피와 생우유 절묘한 조화

롯데칠성(대표 김부곤)은 천연원두커피와 신선한 생우유를 조화시킨 새로운 테트라팩 타입의 고급커피 레쓰비 「에스프레소」, 「카푸치노」를 개발 발매에 들어갔다. 

레쓰비 「에스프레소」, 「카푸치노」는 기존 컵커피와는 색다른 테트라 프리즈마팩이라는 신용기를 사용하는 한편 신선한 생우유를 첨가, 맛과 질적인 면에서 차별화를 시도한 제품이다.

업계 처음으로 선보인 테트라 프리즈마팩은 스펙트럼 형태의 8각형 모양으로 독특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풍기며 메탈릭 인쇄를 통해 시각적 효과가 큰데다 8각형 형태로 손에 잡히는 감촉을 부드럽게 한 것이 특징. 또한 야외에서도 쉽게 음용할 수 있도록 스트로우를 부착함으로서 음용의 편리성까지 추구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포장에서부터 아셉틱기술(무균포장)을 사용함으로써 믿고 마실 수 있도록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는 점.

고급 커피라는 이미지에 걸맞게 고급용기 및 새로운 디자인 뛰어난 맛을 갖춘 레쓰비 「에스프레소」, 「카푸치노」는 기존 컵커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회사측은 예상하고 있다.

롯데칠성은 기존 레쓰비제품과 더불어 레쓰비 만남편에 이은 대대적인 후속광고를 방영할 예정이며 신문 잡지등 인쇄매체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시음행사 프로모션 다양한 판촉행사등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기존 캔커피에 이어 고급커피시장에서도 선두고지를 점령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레쓰비 「에스프레소」, 「카푸치노」의 권장소비자 가격은 2백40㎖팩기준 9백5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