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새 콘셉트 부티크 롯데百 본점서 국내 최초 오픈
네스프레소, 새 콘셉트 부티크 롯데百 본점서 국내 최초 오픈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4.0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가능성’ 중점 둔 뉴 컨셉의 부티크 선봬…현지 커피 농가서 영감받은 공간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새로운 콘셉트의 부티크를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 지난 5일 국내 최초로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뉴 컨셉 부티크는 기존 프리미엄 공간 이상으로 지속가능성을 중점에 두고 고객과의 소통과 최상의 커피 경험을 집중한 공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새로운 콘셉트의 부티크를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 국내 최초로 오픈했다. (사진=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새로운 콘셉트의 부티크를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 국내 최초로 오픈했다. (사진=네스프레소)

부티크는 크게 ‘인게이지(Engage)’ ‘익스플로어(Explore)’ ‘인볼브(Involve)’ 3가지 단계로 고객들이 브랜드와 커피에 대한 스토리를 접할 수 있는 공간부터 커피를 전문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공간까지 고객의 여정에 따라 공간이 구성되었다. 각 공간은 별도의 물리적인 제약이 없는 열린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부티크 깊숙이 들어갈수록 커피에 대해 더 심도 있고 풍부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지속가능성’이 새로운 부티크 콘셉트의 핵심으로, 농부들과의 상생 관계를 유지해 높은 품질의 원두를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커피 품질 개선의 도모와 재활용 및 순환 경제에 대한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요소들을 경험할 수 있다.

우선 ‘인게이지(Engage)’ 존은 고객들이 네스프레소 브랜드 스토리와 커피에 대한 정보를 친밀하게 접할 수 있는 공간이며, ‘익스플로어(Explore)’ 존에서는 소비자가 ‘인게이지(Engage)’ 존에서 접한 커피에 대한 정보를 기반하여 본인의 취향을 탐색한 후 직접 커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인볼브(Involve)’ 존은 네스프레소의 커피를 전문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들은 이곳에서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신규 컨셉 부티크에서는 소비자 취향에 따른 다양한 오리지널라인과 버츄오 라인의 커피 머신과 액세서리 등 모든 네스프레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문고객에게는 네스프레소 커피 스페셜리스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커피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