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11 오늘의 새상품]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롯데제과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
[04/11 오늘의 새상품]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롯데제과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4.1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맛·영양·가성비를 한 번에 ‘닥터유 단백질바’
개당 달걀 2개 분량 단백질 12g 함유…렌틸콩과 견과류 넣어 영양 강화

 

오리온이 한 개만 먹어도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 섭취가 가능해 든든한 ‘닥터유 단백질바’를 출시했다.

‘닥터유 단백질바’는 50g 소용량 제품이지만 단백질 12g을 함유했으며 렌틸콩과 아몬드, 땅콩 등 견과류를 넣어 맛과 영양 성분을 강화했다. 가격도 편의점 판매가 기준 1500원이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닥터유 단백질바는 맛, 영양, 가성비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며 “특히 헬스, 홈트족 등 규칙적으로 운동을 즐기며 건강한 먹을거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제과, 아이스크림 속 젤리가 퐁당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
90년대 추억의 아이스바 ‘밍키의 군것질’ 뉴트로 제품

 

롯데제과가 아이스크림 속 젤리를 함유한 이색 빙과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를 출시했다.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는 딸기맛 아이스크림 안에 젤리를 넣은 셔벗(sherbet) 제품이다. 작년 9월 출시해 4개월 만에 약 20억 원의 매출을 올린 젤리 제품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와 협업한 제품이다.

한편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바’는 1990년대 ‘밍키의 군것질’이라는 아이스바를 요즘 트렌드에 맞춰 맛과 식감을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한 뉴트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