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美 시장 공략 본격화
천호엔케어, 美 시장 공략 본격화
  • 강민 기자
  • 승인 2019.04.11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 알라모아나센터 입점…세계시장 진출 테스트 베드 최적

천호엔케어가 미국 LA에 이어 하와이에서도 판매를 시작하면서 미국 시장 진출 교두보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는 6일부터 하와이 소재 쇼핑몰 알라모아나 센터 내 헬스코리아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면서 미국 현지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천호엔케어가 미국 하와이 소재 쇼핑몰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 매장을 찾은 관광객들이 시음을 하고 있다.
△천호엔케어가 미국 하와이 소재 쇼핑몰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 매장을 찾은 관광객들이 시음을 하고 있다.

천호엔케어는 LA매장의 경우 한인타운에 위치해 소비자 니즈 파악에 한계가 있지만 하와이는 전세계인이 모이는 곳인 만큼 다양한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하와이는 전세계 구매력 있는 소비자가 밀집돼 있고 알라모아나 센터는 매년 5000만명이 찾는 곳으로 미국을 비롯한 세계시장 수요를 가늠해 볼 수 있는 테스트 베드로서 최적화 된 장소"라며 "하와이 매장 판매 결과를 보고 미국시장 진출 전략을 마련할 예정이다. 자연에서 찾은 전통원료 기반 제품을 통해 K-헬스를 세계속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와이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총 30여 종으로 울금 프리미엄, 우먼솔루션 흑마늘 프리미엄, 천진단, 천심본 녹용홍삼 등이다. 천호엔케어 측은 LA나 하와이 매장 시음행사 결과 베리류와 울금 제품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