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가정의 달 이벤트 다양
천호엔케어, 가정의 달 이벤트 다양
  • 강민 기자
  • 승인 2019.04.1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행사 및 100원 딜‧복권 이벤트 진행

천호엔케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행사 및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등을 풍성하게 준비하고 있다.

천호엔케어 고객상담센터에서는 건강관리 품목 엄선 제품 할인이벤트가 진행된다.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제품은 주로 효도 선물용으로 불리는 것으로 ‘황후본미’ ‘산수유야관문’류와 ‘천신본 키즈홍삼’ 등이다. 행사는 다음달 31일까지다.

천호엔케어몰에서는 인기 효도 상품을 1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 CMC-A383,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LG 일반 LED TV,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24K 금장미 금카네이션 세트 등 총 5가지 제품을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증정한다.

천호엔케어몰 회원을 대상으로 1일 1회 참여 가능한 행운의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제품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비롯해 하루활력 석류, 외식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천호엔케어몰 100원 응모‧복권 이벤트는 이달 30일ㄲ지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을 위한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이 주어지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천호엔케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및 응모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천호엔케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및 응모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