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피오봉사단 소비자 10가족 모집
하림, 피오봉사단 소비자 10가족 모집
  • 강민 기자
  • 승인 2019.04.1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복지와 환경보호 온‧오프라인서 6개월간 활동

하림이 동물복지와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소비자 가족 봉사단 ‘피오봉사단’을 다음달 6일까지 모집한다.

피오 봉사단은 하림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들로 이뤄졌으며 2014년에 처음 시작해 올해로 6기째다. 공식슬로건은 ‘내가 마시는 물, 내가 마시는 공기, 내가 사는 지구, 하림 피오봉사단이 만들어갑니다’이며, 6기 소비자 가족 봉사단은 10가족을 모집한다. 활동기간은 다음달부터 10월까지 6개월간이다.

△하림은 동물복지와 환경보호 활동을 온·오프라인에서 함께할 소비자 가족 봉사단 '피오봉사단'을 모집한다.
△하림은 동물복지와 환경보호 활동을 온·오프라인에서 함께할 소비자 가족 봉사단 '피오봉사단'을 모집한다.

피오봉사단은 다음달에 전북 익산 소재 하림 스마트팩토리에서 발대식을 시작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이 후 매달 미션을 통해 실천 사항을 온라인으로 공유하며 활동한다. 1박 2일간 진행하는 환경캠프도 실시한다.

피오봉사단 활동 혜택은 봉사활활동 인증서 부여와 온라인 활동 우수 참여자에게 하림선물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초등학생 이상 자녀와 함께 자연의 소중함을 깨닫고 봉사활동의 아름다운 가치를 실천하는 특별한 추억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피오봉사단 신청 방법은 네이버 폼(http://naver.me/5LaCoxff)을 통해 가능 하며, 지난 하림 피오봉사단 후기나 올해 진행되는 활동 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하림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harimmarket)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길연 하림 대표는 “동물복지와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피오봉사단의 다양한 활동을 올해도 의미 있게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