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19 오늘의 새상품]돌코리아 ‘후룻파우치’ 2종, 연세유업 ‘우리콩두유 약콩’
[04/19 오늘의 새상품]돌코리아 ‘후룻파우치’ 2종, 연세유업 ‘우리콩두유 약콩’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4.19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코리아, 홈쿡족 위한 ‘후룻파우치’ 2종 출시
한 입 크기의 과육을 파우치에 담아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 가능

돌(Dole)코리아가 과일의 과육을 파우치에 담아 다양한 레시피 재료로 활용할 수 있는 ‘후룻파우치’ 2종을 출시한다.

이번 ‘후룻파우치’는 돌(Dole)사가 엄선한 열대과일을 번거로운 손질 과정 없이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파우치 패키지에 담아낸 제품이다.

집에서 다양한 요리 및 디저트 등을 직접 만들어 먹는 홈쿠킹, 홈베이킹족이 늘고 있는 것에서 착안, 한 입 크기의 과일을 선봬 동남아식 파인애플 볶음밥이나 과일 타르트 토핑 등 다양한 레시피 재료로 활용하기에 좋다. 또한 과일을 시럽이 아닌 100% 과일 주스에 담아, 갈아서 주스로 바로 마시거나 그대로 얼려 아이스바로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의 패키지는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한 지퍼팩 파우치 형태로 출시되어 야외에서 과일 껍질 처리 등으로 고민이 많았던 캠핑족 또는 어린 자녀들을 위해 간식을 만들어 먹이는 주부나, 평소 디저트나 요리를 즐겨 해먹는 소비자들에게도 제격이다.

‘후룻파우치’는 달콤한 ‘파인애플’ 만을 담은 제품과 파인애플, 레드파파야, 옐로우 파파야 등 열대과일 3종을 한 팩에 담은 ‘트로피칼 믹스’ 총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봉에 2480원(할인점 기준)이다.


연세유업, 맷돌방식으로 콩 갈아 만든 ‘우리콩두유 약콩’
국내산 콩을 통째로 갈아 만들어 콩의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담아내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국산콩의 힘 우리콩두유 약콩’(이하 ‘우리콩두유 약콩’)을 출시했다.

‘우리콩두유 약콩’은 국산콩을 100% 사용, 맷돌방식으로 콩을 통째로 갈아 만들어 콩의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담았으며 부드럽고 고소한 맛은 한층 살린 것이 특징이다.

‘우리콩두유 약콩’은 콩에 부족한 칼슘 성분까지 보충해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건강 음료로도 제격이다. 또한 한 팩의 칼로리가 95kcal로 부담 없이 식사대용이나 건강을 챙기는 간식으로 먹을 수 있다.

‘우리콩두유 약콩’은 연세대학교 연세유업 공식 쇼핑몰인 연세샵(www.yonseishop.com)과 GS홈쇼핑,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우리콩두유 약콩’은 ‘비건(vegan)문화’, 저칼로리 등 건강한 식습관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며 “앞으로도 연세유업은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건강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