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2] ‘2019 세계 식품 시장 공략 해법’ 세미나…효과적인 해외 진출 전략 및 프로세스 모색
[5/22] ‘2019 세계 식품 시장 공략 해법’ 세미나…효과적인 해외 진출 전략 및 프로세스 모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4.19 14:1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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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지 주최, 내달 22일 킨텍스 세미나실 210호서

본지 주최 ‘2019 세계 식품 시장 공략 해법’ 세미나가 내달 22일 오전 10시부터 킨텍스 210호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세계 식품시장이 2020년 7조 달러를 돌파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각 기업들은 국내 내수시장의 한계를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온라인 식품 시장 진출에도 큰 관심을 갖고 있다. 그러나 나라마다 환경과 진입조건이 다르고 기업 상황, 비즈니스 특성이 달라 애로사항을 겪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본지는 세계 식품시장의 흐름과 한국 식품 경쟁력 분석 등을 통해 효과적인 해외 진출 전략과 프로세스를 모색하고,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해외 시장 진출 방법을 살펴보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특히 최대 식품 시장인 미주 시장 진출을 위해 필요한 각종 법규에 대해 실제적으로 대응하고 해법을 전시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민텔 글로벌 리포트: 2019 강타할 식품 메가 트렌드(김보라 민텔 컨설팅 코리아 이사) △한국 식품 경쟁력 분석 및 유망품목-LA를 중심으로(이주표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부장) △아마존을 통한 해외 진출: 새로운 식품 사업 기회 및 전략(정혜민 아마존 코리아 매니저) △미주시장 공략과 미국 식품법 대응 요령(Jay Lee J&B Food Consulting 대표) 등 현지 전문가들의 주제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참가비는 1인 10만원(부가세 포함, 중식 제공)이며, 사전예약은 식품음료신문 홈페이지(www.thinkfood.co.kr), 기타 문의는 식품음료신문사(02-3273-1114, fnbnews@thinkfood.co.kr)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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