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4 오늘의 새상품]해태제과 ‘젤리가 만두만두해’, 뚜레쥬르 ‘띠띠뽀 띠띠뽀’,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2종, 천호엔케어, 도라지‧모과 원료 웰스H
[04/24 오늘의 새상품]해태제과 ‘젤리가 만두만두해’, 뚜레쥬르 ‘띠띠뽀 띠띠뽀’,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2종, 천호엔케어, 도라지‧모과 원료 웰스H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9.04.24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태제과, 만두야? 젤리야? ‘젤리가 만두만두해’
만두 모양 완벽 재현…젤리 속 과즙 담아 상큼한 맛

해태제과가 젤리로 변신한 만두젤리 ‘젤리가 만두만두해’를 출시한다. ‘화낙신낙’에 이은 만두를 콘셉트로 개발한 신제품이다. 오렌지, 자몽, 라임 등 젤리와 궁합이 맞는 시트러스 과일 3종으로 구성됐다.

교자만두에서 딤섬과 샤오롱까지 진짜 만두보다 크기는 작지만 생김새는 같다. 만두를 빚을 때 꾹꾹 눌러 마무리하는 가장자리 자국까지 디테일을 살렸다.

또한 갖은 재료로 속을 채우는 만두소 자리엔 젤리 속을 가득 채운 과즙이 담겨 있어 말랑말랑한 식감이 특징이다.

특히 보다 정교한 센터필링 기술로 얇은 두께에 액체를 채우면 젤리막이 터지는 한계를 극복했다. 25%까지 젤리 안쪽 공간을 늘리고 과즙농축액을 채웠다. 겉 부분 젤리반죽까지 2중으로 투입해 씹을수록 입 안 가득 과일 맛이 퍼지며 새콤달콤함이 진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단순해 보이지만 기술적으로 새롭게 시도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앙증맞은 모양뿐 아니라 속까지 만두처럼 만들었으며, 한 입 베어 물면 부드럽고 새콤상큼한 젤리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뚜레쥬르, 인기 애니메이션 ‘띠띠뽀 띠띠뽀’ 캐릭터 협업 제품 대거
기차 모양 케이크 및 빵·마들렌 등 다양…패키지는 장난감 수납함 활용 가능

뚜레쥬르가 유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띠띠뽀 띠띠뽀’의 캐릭터를 이용한 제품을 선보였다.

‘띠띠뽀 띠띠뽀’는 의욕과 호기심으로 똘똘 뭉친 주인공 ‘띠띠뽀’와 꼬마 기차들의 유쾌 발랄한 소동을 그린 유아용 애니메이션이다.

대표제품 ‘띠띠뽀 띠띠뽀’는 초코, 우유, 딸기 등 세 가지 맛의 무스가 어우러진 기차 모양 케이크다. 기차 차고지를 형상화한 전용 패키지로, ‘띠띠뽀’가 차고지에서 나오는 모습을 표현했다. 버튼을 누르면 애니메이션 주제가가 나오는 ‘띠띠뽀’ 피규어도 있다.

‘띠띠뽀 띠띠뽀 휭거마드레느’는 미니 마들렌이 개별 포장돼 있다. ‘띠띠뽀’ ‘지니’ ‘디젤’ 모양의 패키지를 당겨 열면 길어지는 모습이 실제 기차를 연상케 한다. 다 먹고 난 뒤에는 아이들 장난감이나 수납함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동서식품, 더 커지고 고소해진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2종
기존 용량보다 50% 늘린 360ml 구성, 중·대용량 RTD 시장 공략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신제품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인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로스티'(Maxim T.O.P Simply Smooth Roasty) 2종을 출시했다.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로스티(이하 ‘심플리스무스 로스티’)는 콜롬비아와 과테말라, 케냐산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뒤 미디엄 로스팅해 부드러운 풍미와 갓 볶은 원두 특유의 고소한 향이 특징이다.

제품은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로스티 블랙’과 에스프레소에 우유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로스티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용량은 360ml로 기존 심플리스무스 제품(240ml) 대비 50% 커졌다. 일반적인 커피전문점의 톨 사이즈(tall size) 커피와 비슷한 크기로, 최근의 커피음료 음용 트렌드가 중대규격을 중심으로 소비된다는 소비자 조사 결과를 적극 반영한 결과다. 패키지는 심플리스무스 특유의 그립감이 뛰어난 페트(PET)에 에스프레소 샷이 퍼져나가는 모습을 담아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2종은 2400원(편의점 기준)에 판매될 예정이다.

 


 

 

천호엔케어, 도라지‧모과 원료 웰스H

미세먼지 및 황사로 답답한 목에 상쾌함 전달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도라지와 모과를 원료로 한 음료 웰스 H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웰스H는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목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원료와 비타민C와 아연이 함유 돼있다. 아울러 도라지의 쓴 맛을 줄이기 위해 배 농축액을 배합하기도 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웰스 H는 다양한 기능성 원료로 건강식품을 개발해 온 천호엔케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건강음료로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답답한 일상에 상쾌함을 더해 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