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홀가분 베이비페어’서 대표·인기 제품 알린다
일동후디스, ‘홀가분 베이비페어’서 대표·인기 제품 알린다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4.2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28일까지 행사 기간 동안 부스에서 다양한 혜택 제공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부스 외에도 ‘홀가분 스테이지’ ‘프리미엄 홀가분 수유실’ 등 전시공간 곳곳에서 일동후디스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일동후디스 부스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후디스 산양유아식’ ‘아이밀’ ‘노블’ ‘베베랩’ ‘후디스 오메가-3’ ‘후디스 DHA 키즈’ 등 일동후디스의 대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키요’의 신제품을 2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또한, 일동후디스 전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키요 숄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행사 3일차인 27일에는 오전 11시 30분부터 ‘홀가분 스테이지’에서 일동후디스의 키즈 푸드 브랜드 ‘키요’ 런칭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키요’ 브랜드 소개를 비롯해 퀴즈, 2행시 짓기, SNS 팔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참가자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 전시장 내에 마련된 ‘프리미엄 홀가분 수유실’에서는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유실 방문 시 제품 상담과 함께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카카오닙스 액상차 ‘카카오닙스차’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수유가 가능한 ‘트루맘 프리미엄 액상분유’를 제공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업그레이드된 ‘트루맘’은 물론, 새롭게 런칭한 ‘키요’ 등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며, 직접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참여하게 됐다”며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 혜택, 푸짐한 경품까지 모두 받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