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이온더핏’, 오프라인서도 판매…이온음료 세대교체 나서
웅진식품 ‘이온더핏’, 오프라인서도 판매…이온음료 세대교체 나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4.2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 용량 제품 추가 출시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채널로 확대
무설탕·제로칼로리로 기존 이온음료와 차별화
△웅진식품이 자사 ‘이온더핏’ 500㎖ 제품을 추가 출시하고, 오프라인 채널로 확대 판매한다.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자사 ‘이온더핏’ 500㎖ 제품을 추가 출시하고, 오프라인 채널로 확대 판매한다.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이온음료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했던 ‘이온더핏’을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확대하고 이온음료 세대교체에 나선다고 전했다.

이온더핏은 작년 3월 온라인 유통 채널에 선보인 웅진식품의 이온음료다. 피치자몽향을 담은 산뜻하고 깔끔한 맛으로, 410㎖ 용량에 빠른 수분 보충을 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당이 첨가된 기존 이온음료들과 달리 이온더핏은 무설탕, 제로칼로리라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졌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웅진식품은 이온더핏을 더욱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으로의 판매 채널 확대를 통해 접근성을 확대한다. 또한 운동을 하거나 일상생활에서 보다 충분한 수분 보충이 가능하도록 500㎖ 용량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이온더핏 500㎖ 신제품은 전국 소매점과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000원이다. 기존 410㎖ 제품은 기존과 동일하게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웅진식품 이온음료 담당 이윤선 브랜드 매니저는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오프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며 “물처럼 가벼운 이온더핏이 이온음료 시장 내에서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