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30 오늘의 새상품]동원F&B ‘리얼 로스트’ 2종, 맘스터치, 큐브치즈빙수 3종
[04/30 오늘의 새상품]동원F&B ‘리얼 로스트’ 2종, 맘스터치, 큐브치즈빙수 3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4.3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불맛 더한 프리미엄 맛살 ‘리얼 로스트’ 2종
자연산 게살과 랍스터살 맛살에 200℃ 특화 그릴 구이 공법으로 불맛 구현

동원F&B가 국내 최초로 불맛을 더한 프리미엄 맛살, ‘리얼 로스트’ 2종(크랩스, 랍스터)을 출시했다.

‘리얼 로스트’ 2종은 각각 자연산 게살과 랍스터살을 넣은 맛살에 200℃ 이상의 특화 그릴을 통한 구이 공법을 적용해 불맛을 더했다. 이 공정을 통해 야외 캠핑에서 맛살을 직접 바비큐로 구운 것 같은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리얼 로스트’ 2종은 게의 집게 모양으로 큼직하고 두툼하게 만들어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토마토와 파프리카에서 얻은 천연 식물성 색소만을 사용했으며, 산화방지제, 합성보존료, 팽창제, 감미료, 코치닐색소 등의 5가지 합성 첨가물을 넣지 않아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 ‘리얼 로스트’ 2종의 가격은 140g 2팩 묶음 기준 4980원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F&B는 전통적인 맛살 제품에 보다 다양한 가치를 더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과 투자를 통해 다양한 맛살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맘스터치, 큐브치즈빙수 3종출시

가심비 노린 진한 치즈맛 빙수

시원한 빙수와 진한 풍미의 치즈가 만났다. 맘스터치가 큐브치즈빙수 3종을 출시했다.

큐브치즈빙수는 딸기, 망고, 단팥 등 다양한 토핑에 크림치즈큐브와 치즈크림이 더해져 치즈의 풍미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빙수와 컵빙 두가지 크기로 구성됐고, 두가지 사이즈 모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심비도 노렸다. 큐브치즈빙수는 30일부터 맘스터치 일부 매장에서 판매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진한 치즈맛의 빙수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확실하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인 만큼, 중고등학생이나 대학생들이 맘스터치의 큐브치즈빙수로 다가오는 여름철 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