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스포츠음료 ‘게토레이’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롯데칠성음료, 스포츠음료 ‘게토레이’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5.0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년 만의 패키지 디자인 변경…메탈 느낌의 메탈릭 실버 색상 적용
△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패키지 디자인을 5년 만에 리뉴얼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패키지 디자인을 5년 만에 리뉴얼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영구)가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패키지 디자인을 5년 만에 리뉴얼했다.

리뉴얼 게토레이는 메탈 느낌이 나는 메탈릭 실버(Metallic silver)색을 패키지 배경색으로 적용해 세련미와 미래지향적 이미지를 더했다. 또한 제품별 대표 색상을 게토레이 번개 로고와 일치시킨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자층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리뉴얼은 게토레이 레몬향, 블루볼트 등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롯데칠성음료는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지치지 않는 게토레이! ’ 콘셉트를 알릴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게토레이의 탄생, 역사, 효과 등을 담은 ‘게토레이 헤리티지(Heritage)’ 콘텐츠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새로운 게토레이를 통해 격렬한 운동이나 더위로 손실된 수분과 에너지를 공급하고 지치지 않는 퍼포먼스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